본문 바로가기

이슈 & 뉴스

신카이 마코토 신작 '너의 이름은', 일본 개봉 호평 일색!

초속 5센티미터 (초속 5cm)으로 국내에도 잘 알려진 애니매이션 감독 신카이 마코토의 신작 '너의 이름은'이 일본에서 개봉했습니다.


신카이 마코토 감독은 작년 12월 '한 소년과 소녀의 꿈 속에서 서로의 생활을 보는 신비한 경험을 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 입니다. 소박하고 세세한 생활이 우주로 확장되는 스케일과, 사랑을 찾는 절절함을 담을 것입니다. 내년 8월에 찾아뵙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며 '너의 이름은'의 제작을 알렸는데요.


시사회에서부터 어마어마한 호평을 들으면서 흥행에 청신호를 켰습니다. 


그리고 지난 8월 26일 개봉해 개봉 2일만에 60만 관객수를 돌파하며 예사롭지 않은 흥행 돌풍을 내고 있습니다.


젊은 층으로부터 지지를 얻은 밴드인 RADWIMPS의 OST도 인기입니다.


일본의 '일간 스포츠'는 예상 흥행 수입을 60억 엔으로 책정하며 일본 역대 10위권, 장편 애니메이션으로서는 2위권 (1위는 원피스 극장판으로 68억 엔)을 예상하며 대히트를 예상하고 있습니다.



한편 기존의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작품으로 볼 때에 한국에서도 개봉할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한국 팬덤과의 긴밀한 유대감을 갖고 있는 신카이 마코토 감독이기에 이번에도 방한하지 않을까 팬들은 기대하고 있습니다. 국내 개봉일은 기존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작품들로 미루어보건데 10월~11월 사이가 되지 않을까 예상하고 있습니다.


아마 이렇게 대중적으로 흥행할만한 작품이라면 국내에서도 충분히 100만 관객을 돌파하는 역대급 흥행을 하지 않을까 싶네요!


'너의 이름은'의 예고편과 스틸컷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