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5/10

(11)
[시즌 5] 정글 킨드레드 템트리 및 공략! 롤에서 신챔프가 나왔죠! 원딜 정글러라는 특이한 포지션인데요. 여러 단점이 있는 대신 이동기와 특정 지역에서 늑대를 소환해서 공격하는 등의 모습으로 정글링 속도를 빠르게 해줬습니다. 또 늑대를 소환한다는 특성 때문에 일정 지역에서 갱을 갔을때 폭딜로 상대를 따버리는 모습도 보여주면서 OP라는 소리가 나오고 있습니다. 하지만 컨트롤이 따라주지 않으면 정글링이고 갱킹이고 되지를 않기 때문에 진입장벽은 높아보이네요. 아무튼 킨드레드 템트리 등등을 살펴보면서 이야기 나눠보죠 킨드레드 룬 룬은 전형적인 AD룬을 들어주시는데요. Q스킬이 있어서 공격속도에 엄청많이 의지하지는 않지만 그래도 있는대로 공속룬을 박아주시는게 좋습니다. 특히 파란룬은 공속룬이 없으면 그냥 마법저항력 룬을 끼워주셔도 됩니다. 섞어도 좋구요...
김무성 대표 협박 50대 구속기소 당했네 ㅋㅋ 새누리당 대표인 김무성 대표한테 '고교시절 소문이 퍼지면 안좋을 것'이라고 협박한 50대 신모씨가 구속 기소 당했음 ㅋㅋ 인터넷 매체 대표를 지냈던 사람이라는데, 아무튼 8월 달에 새누리당 의원을 찾아가서 SNS에 소문 퍼뜨리겠다고 협박하면서 돈을 요구 했는데, 협박 및 공갈미수 혐의로 구속당함ㅋㅋㅋ 개웃기넼ㅋㅋ 남들 약점 잡아서 협박하는 애들은 다 잡아 쳐 넣어야됨ㅋㅋ 협박 당했던 의원한테 이 얘기를 들은 김무성 대표가 10월 5일 고소미 먹임 ㅋㅋ
<영상> 설원 특공대 바루스 인게임 스킨 리뷰! 바루스의 준레전더리 스킨인 설원 특공대 바루스 스킨입니다! 설원 특공대 바루스 가격이 1350RP답게 스킬 이펙트가 대부분 변경됩니다! 또 설원 특공대 바루스 세일로 인해 675RP로 구매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매력적인데요. 하지만 모델링이 매력적이냐?라고 물으시면 그닥...이라고.... 대신 디테일한 부분에서는 맘에 듭니다. 사진으로 보시죠. 인게임 모델링입니다. 크게 화려한 부분은 없습니다만, 카모무늬의 디테일이 도드라집니다. Q스킬 사용 시에도 이렇게 이펙트가 편하구요. 피격시 저런 눈송이가 터집니다. Q로 기를 모으시고! 눈송이와 함께 발사!! W로 역병을 걸어두면 보시는 것처럼 수류탄이 떠돌아다닙니다. E스킬의 경우 이펙트가 많이 변합니다. 터지면서 눈송이가 튀고 터진 바닥은 저렇게 얼어붙죠. 마..
<영상> 얼어붙은 공포 녹턴 인게임 스킨 리뷰! 얼어붙은 공포 녹턴 인게임 스킨 리뷰입니다! 10월 30일부터 얼어붙은 공포 녹턴 세일이 시작되는데요! 개인적인 평가로는 '975RP나 할 퀄리티의 스킨인가?'싶었는데, 세일을 하면 얼어붙은 녹턴 가격이 487RP로 내려가서 충분히 살만 하다고 생각합니다. E스킬의 스킬 이펙트만 바뀌어도 훌륭한거거든요 ㅋ 찬찬히 같이 살펴보겠습니다! 먼저 전체적인 퀄리티나 모델링에서 뛰어나다는 느낌은 들지 않네요. 전체적으로 푸르스름한 정도입니다. 다만 이 스킬의 뽀인트는 바로 이 Q스킬 이펙트! 이것만으로 이 스킬은 487RP 값을 하는 겁니다 ㅋㅋ W스킬. 뭔가 변한거 같은데 그닥... E스킬은 하얗게 변하구요. 꽤나 느낌있습니다. 궁극기입니다. 얼어붙은 공포 녹턴의 세일은 10월 30일부터 11월 3일까지구요. Q..
<영상> 승리의 시비르 인게임 스킨 리뷰! 2015시즌의 보상으로 주어질 예정인 '승리의 시비르' 인게임 스킨 리뷰입니다! 지난 시즌 승리의 엘리스처럼 좀 강력하거나 모르가나처럼 이펙트가 많이 바뀔 수 있는 챔프가 선정될 줄 알았는데, 의외로 승리의 시비르가 선정되었습니다. 좀 의아하네요. 공개되자 해외 유저들도 '이건 좀 아닌 것 같다'라는 의견이 많습니다. 진짜...너무 반응이 부정적이여서 다른 스킨을 같이 지급하던가 하지 않을까;... 아무튼 롤 PBE 서버에 공개된 승리의 시비르 인게임을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전체적인 컨셉이 승리의 여신 컨셉입니다. 월계수입과 황금, 날개잎 등으로 장식되어있고, 보라색 망토를 두르고 있습니다. 귀환할 때에는 월계수로 장식된 부매랑을 들어올립니다. 동양적인 외모가 매력적이네요. E스킬 사용 모습입니다. ..
영화 인천상륙작전! 이정재, 진세연, 리암 니슨, 추성훈 출연! 영화 '인천상륙작전'이 오늘 제작발표회를 열었습니다. 인천 상륙 작전은 인천 상륙작전의 토대가 되었던 X-Ray 첩보 작전을 소재로 삼은 영화인데요. 이정재를 비롯한 8명의 특수부대원을 주인공으로 삼고 있습니다. 캐스팅진이 엄청 화려하네요. 이정재와 리암 니슨부터 시작해서, 추성훈과 진세연 같은 매력적인 조연들까지 출연합니다. 개인적으로 이정재가 상당히 기대되는데요. 특유의 발성법이 전쟁영화에 어울릴 것 같은 느낌입니다. 리암 니슨은 생각보다 비중이 크지 않을 것 같다는 느낌이지만, 그래도 많이 출연하지 않아도 특유의 카리스마가 어마어마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진세연은 94년생이라는 어린나이이지만 연기 스펙트럼이 넓은 배우인데요. 이번 작품을 통해 또다른 연기 스펙트럼을 넓힐 것으로 예상됩니다. 여기에 ..
[사임당, the Herstory] 이영애 주연 새 드라마! 사임당! SBS의 새로운 기대작 '사임당, The herstory'가 제작발표회를 열었습니다. 사임당 더 허스토리는 (사임당 더 히스토리 아닙니닼ㅋㅋ) 신사임당의 예술혼과 불멸의 사랑을 그렸다는게 SBS측의 소개입니다. 단연 주목받는 점은 이영애의 드라마 복귀라는 점인데요. 이미 이영애가 주연이라는 점 만으로도 제작이 시작되기도 전에 6개국에 방영권을 판매했습니다. 여기에 송승헌도 눈길을 끄는데요. 송승헌이 맡은 자유로운 예술가 '이겸'은 어린시절부터 신사임당을 좋아해온 사람이라네요. 드라마 사임당. 이영애가 분한 대학 교수가 사임당의 일기와 미인도를 보면서 의문을 품게되며 시작되는 이야기라는데...기대됩니다!
브래드 피트, 시에나 밀러와 불륜설 터졌네; ㄷㄷ 미국 연예매체 스타펄즈가 '브래드 피트랑 시에나 밀러가 '더 로스트 시티 오브 Z (The Lost City of Z)'의 주연을 맡으면서 불륜 터졌다 라고 보도를 했음. 브래드 피트가 8월 영화 제작이 시작된 이후 안젤리나 졸리에게 시에나 밀러 이야기를 매일 했고, 안젤리나 졸리가 개빡쳤다는 내용의 보도. 이미 미스터&미세스 스미스를 통해서 제니퍼 애니스톤의 부인인 브래드 피트를 꼬신 전력이 있어서 더욱 그랬다는 루머. 이에 대해 시에나 밀러는 '우리는 두 번 밖에 안만났다'고 불륜설을 일축했음. 그냥 안젤리나 졸리 까내리려고 쓴 기사같다. 아무튼 시에나 밀러가 이번 11월에 개봉하는 브래들리 쿠퍼 주연 영화에서 여주로 나오는데 더 셰프나 보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