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5/11/10

(4)
제네시스 EQ900 렌더링 공개! 내달 출시! 얼마전 현대자동차가 현대차의 고급 차들을 제네시스라는 브랜드로 통합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아슬란, 제네시스, 그리고 에쿠스. 이 세 종의 차를 더 이상 현대가 아닌 '제네시스'로 통합한다는 것인데요. 차 이름 역시 GE70, GE80, GE90으로 바꾼다고 발표하였습니다. 단! 기존 에쿠스였던 GE90은 에쿠스의 브랜드 밸류를 존중하는 의미에서 이번에 발표될 신형 에쿠스는 EQ900이라는 차명을 쓴다고 밝혔습니다. 그러한 발표를 하면서 강조되었던 부분이 전면부 그릴에 관한 것인데요. 기존 헥사그릴이 가지는 디자인 아이덴티티는 유지하면서 제네시스 브랜드의 패밀리룩에 걸맞게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그에 따라 공개했던 것이 위의 사진에서 보시는 것과 같은 EQ900의 컨셉 카였습니다. 11월 1..
1주년 냉장고를 부탁해! 최현석 셰프 냉장고 공개! 어제 냉장고를 부탁해 1주년을 기념해서 냉장고를 부탁해 특집이 펼쳐졌는데요. 하이라이트는 최현석 셰프의 냉장고 공개와 정형돈과 김성주 아나운서의 스페셜 매치가 아니었나 싶습니다 ㅋㅋ 최현석 셰프는 셰프답게 냉장고에 별에별게 다...들어있는 줄 알았더니 막상 까보니 일반 사람과 별 다를바가 없는? ㅋㅋ 그래서 최현석 셰프는 '자신은 집에서는 서열 꼴지다'라며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ㅋㅋ 귀여워요 최솊! 또 하나는 정형돈 VS 김성주 아나운서 였는데ㅋㅋㅋ 개판 오분전이었습니다. 그래도 '올~ 생각보다는?'싶게 잘 만들더라구요 ㅋㅋㅋ 역시 냉장고를 부탁해는 요리하느라 개판오분전 되는거 보는 맛이죠 ㅋ
아이패드 프로 출시일 및 가격 발표! 한국은 제외! 애플이 홈페이지를 통해 아이패드의 출시일과 가격을 공식화했는데요. 그동안 11월 11일 출시다, 아니다 11월 11일은 공휴일이니까 13일 출시이다 말이 많았습니다. 하지만 지난 11월 9일 애플은 홈페이지를 통해 11월 11일부터 온라인 판매, 11월 13일부터 오프라인 판매임을 공식화했습니다. iPad Pro의1차 출시국은 앵귈라, 앤티가 바부다, 호주, 오스트리아, 벨기에, 캐나다, 케이맨제도, 중국, 체코 공화국, 덴마크, 엘살바도르, 핀란드, 프랑스, 독일, 지브롤터, 그린란드, 과테말라, 홍콩, 헝가리, 아일랜드, 맨 섬, 이탈리아, 일본, 리히텐슈타인, 룩셈부르크, 말레이시아, 멕시코, 모나코, 네덜란드, 뉴질랜드, 노르웨이, 폴란드, 포르투갈, 푸에르토리코, 러시아, 싱가포르, 슬로베니아,..
[해석/듣기/가사] Coldplay(콜드 플레이) - Adventure Of A Lifetime 콜드 플레이의 새 싱글 Adventure Of A Lifetime를 해석해봤습니다. 크리스 마틴은 12월 5일 발매될 7집 'A Head Full Of Dreams'을 두고 '이 앨범은 해리포터로 치자면 죽음의 성물'이라며, 7집 이후 상당기간의 휴재가 있거나 팀이 해체될 수도 있음을 암시했습니다. 7집이 마지막 앨범이 될 수도 있는 건데요. 그 동안 콜드플레이는 새로운 음악을 하면서 브릿팝의 새로운 시대를 선구해온 밴드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해체된 오아시스와 음악적으로 고립되어버린 라디오 헤드의 유일한 대체제였죠. 그렇게 그들은 대중과 평단 모두에게서 좋은 평가를 받으며 성장해왔고, 4집 앨범 수록곡 Viva la Vida로 전성기를 보냈습니다. 하지만 5집에서는 그 동안 판매해왔던 판매량의 절반 수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