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5/11/11

(4)
[듣기/가사/해석] Sam Smith(샘 스미스) - Drowning Shadows 가사 해석 샘 스미스의 1집 특별 에디션 'Drowning Shadows Edition'이 발매되었습니다. 샘 스미스 측은 '샘 스미스의 데뷔 앨범을 사랑해준 전세계의 팬들을 위해 준비한 앨범이다' 라며 '2집을 준비하기 전 1집의 마무리 단계'라고 말하며 2집에 대한 기대감도 증폭시켰습니다. 샘 스미스 1집은 어마어마하게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었는데요, 영국 차트는 물론 미국 차트에서까지 긴 시간 연속 1위를 달성했습니다. 데뷔 앨범에서부터 이러한 인기를 끌다니, 어마어마 한 가수가 나왔구나 싶었죠. 이번에 공개된 Drowning Shadows은 샘 스미스가 '자신의 음악 중에서 가장 슬프고 우울한 곡이다'라고 밝힌 곡입니다. 샘 스미스는 일전에 수상 소감에서 게이라고 커밍아웃 하면서 '헤어진 남자친구 덕에 이렇게..
[영상] 고등학생의 쩌는 Adele(아델) -Hello(헬로) 커버! 일반인 커버곡을 주로 게시한은 일반인들의 소름돋는 라이브에서 어마어마한 라이브 영상을 발굴해냈음. 서울 실용음악고등학교의 한 고등학생이 아델의 헬로를 커버했음. 이 Adele Hello Cover 영상은 올린지 6일만에 조회수 800만뷰 돌파! ㄷㄷ; 800만뷰면 UCC를 전문적으로 제작하는 Sam tsui 같은 사람들도 쉽게 못하는 기록임. 그걸 아무 프로듀싱없이 쌩으로 부른 cover 영상이 기록했다는건... 들어보니까 일단 편곡이 잘됐고, 싸비에서 목소리가 간드러짐. 한국인 고등학생이라는게 신비함을 불러일으키기도 하고. 댓글들은 죄다 영어인데, 공감을 많이 받은 댓글은 '목소리 Halsey(할시, 영국의 유명 싱어송라이터) 같지 않냐?'(달린지 얼마 안되서 공감 100개 넘음) '와 원곡보다 이게 ..
슈가맨 황치열 편, 백아연 보고 십덕사 했음 ㄷㄷ 황치열이 유재석&유희열의 투유 프로젝트 '슈가맨'에 나왔음. 슈가맨은 여러 출연자들이 시청자들의 사연이 담긴 노래를 재해석하여 공연하는 방식으로 배틀을 뜨는 프로그램임. 사실 재밌다는 생각은 안하는 프로그램인데, 이번에 슈가맨에 황치열과 10CM가 나왔음. 황치열은 너목보에 출연해서 잘생긴데다 노래까지 잘해서 갑자기 엄청나게 유명해졌음. 근데 그건 그거고 나는 황치열보다 백아연 보고 십덕사..ㄷㄷ 내가 백아연 얼마나 좋아하는데 K팝스타1 때부터 백아연 특유의 그 귀여움과 온화함과 청아함과 아무튼 매력 터짐. 박진영 잘못만나서 댄스곡 부르다가 그대로 묻히는가 했는데 올해 전반기에 자작곡 '이럴거면 그러지말지'가 대박을 쳐서 너무 좋았음 이번에 슈가맨에서 황치열과 듀엣으로 나와서 너를 처음 만난 그때를 20..
이태임 교통사고에 기자들 반응 왜이러냐 ㅡㅡ 한국의 여배우 이태임이 유일랍미 촬영현장으로 가는 도중 교통사고를 당했습니다. 여러 예능 프로에 출연하고, 예원과의 욕설 논란에서도 솔직하게 돌파를 하는 모습을 보여서 네티즌들에게 이미지가 굉장히 좋은 여배우인데요, 최근 유일랍미 (you will love me)라는 드라마로 드라마 복귀를 한 상황이었습니다. 다행히 큰 부상은 아니고, 사고 직후 즉시 용산의 한 병원으로 후송, 이마에 자상이 생겨 봉합수술이 필요한 상황이라고 합니다. 한 동안 촬영에 지장이 생길 수는 있는 상황입니다. 그런데 이태임 교통사고에 기자들 반응이 가관입니다. 인터넷 기사 기자들은 유일랍미 촬영장으로 가던 도중 이태임이 교통사고를 당했다는 소식은 단 한 줄 전하고, 제목이 '이태임 비키니 몸매 화제' '이태임 노출 화보 화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