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5/11/18

(5)
[시즌 6 롤] 정글 마이 템트리 및 특성 공략 (시즌 6 마스터 이) 리그 오브 레전드 시즌 6에서 은근히 돋보이는 정글 챔프가 마스터이 라고 할 수 있음. AD아이템이 여럿 버프먹은 점과 쓸만한 방템이 많은 점 등등 마스터이가 활약할 환경이 많음. 물론 픽율의 일부는 미드나 탑 마이지만, 마이의 주 포지션은 아무래도 정글이라고 밖에 볼 수 없음. 아무튼 정글 마스터이 템트리를 공략해드리겠음. 1. 정글 마이 룬 시즌 6가 되면서 여러가지 특성들이 정글 마스터 이가 활약하기 좋은 환경이 되었음. 그래서 빨간 룬에는 공격력 룬 대신 공속룬을 껴도 초반 라인전이 힘들다거나 하지 않음. 그러니 돈이 된다면 빨간 룬에는 공속룬, 정수에는 공격력 룬을 박아주셈. 그리고 레벨당 쿨감소가 -0.093%로 버프된 이후에 6개만 사도 18레벨 쿨감소가 10%를 넘어감. 은근히 개꿀인거 같..
빅뱅-아이콘, 12월 2일 MAMA에 동시 출격! YG 엔터테인먼트의 빅뱅과 아이콘이 모두 MAMA에 등장함! 빅뱅은 올해 5월부터 8월까지 프로젝트 앨범 M.A.D.E를 발매하면서 음원 차트를 휩쓸었음 ㅋ 아이콘(iKON)은 9월 '취향저격'을 발매하면서 데뷔, 1집 정규앨범은 생각보다 시들시들 했지만 그래도 비아이랑 바비가 덕심을 자극하면서 많은 팬을 끌어 모았음. 위너(WINNER)는 올해 새 앨범이 없었으므로 참석 안하고, 빅뱅과 아이콘만 등장할 듯. 2015 MAMA는 홍콩에서 개최함! 아마도 빅뱅이 힙합과 올해의 가수상을 타고 아이콘이 신인상을 탈 거 같다 ㅋㅋ 멜론 뮤직어워드에서도 빅뱅이 올해의 가수상 탔엇는데. 그리고 둘이서 골라보 무대도 할 거 같은뎅 아무튼 둘 다 잘됐으면 좋겠다 ㅋㅋ 난 남자아이돌 싫어하는데 YG가 만드는 애들은 좋은..
유승준 소송! '한국측의 비자 발급 거부 부당하다!' 보도자료 전문 유승준 측은 11월 18일. 한국 비자 발급에 대해 보도자료를 배포하고 유승준의 비자 발급을 위해 소송을 걸것을 밝혔습니다. 아래는 유승준 측의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유승준은 1997년 4월 1일 데뷔 후 5년 동안 활발한 활동과 선행으로 많은 사랑을 받던 인기가수였다. 그러나 2002년 2월 1일 입국 거부 후 13년 반이 넘도록 고국 땅을 밟지 못하고 있다. 이에 지난 9월 재외동포로 비자발급을 신청했으나 또 다시 거부됐다. 그 이유도 고지받지 못했다. 이는 행정청이 앞으로도 평생 유승준의 입국을 금지시키겠다는 의사로 볼 수밖에 없어 부득이 사법절차를 통해 그 부당성을 밝히고자 한다. 지난 13년 동안 유승준의 미국 시민권 취득을 둘러싼 병역 기피 의혹 및 많은 비난이 있었다. 그러나 상당히 많은 부..
[시즌 6] 야스오 템트리 및 특성 공략 (탑 미드 공용) 시즌 6가 되고 원딜아이템이 여럿 바뀌면서 탑 야스오나 미드 야스오도 핫해진듯. 일단 원딜 아이템들의 최종 가격이 다소 비싸졌지만, 그만큼 공격력도 강해져서 야스오도 후반 유통기한이 사라진거임. 그래서 픽률과 승률이 급상승 하고 있는 미드 & 탑 야스오 공략. 제가 직접 한 번 해보겠습니다. 1. 야스오 룬 야스오 룬임. 일반적인 AD룬을 박아주면 되는데, 야스오니까 갈만한 룬이 '치명타 피해 증가' 룬임. 룬은 라인전을 위해서 가는거라지만, '치명타 피해 증가'는 룬이나 무한의 대검을 통해서만 얻을 수 있는 부분임. 게다가 야스오가 항상 치명타가 터진다는 점을 생각하면 치명타 피해 증가는 '총 평타 피해량 10% 증가'와 다를바가 없는 말임. 그래서 치명타 피해 룬을 한번 박아봤음. 다만 치명타 피해룬..
[시즌 6] 정글 그레이브즈 템트리 및 특성 공략! 시즌 6가 되면서 가장 핫한 원딜이라고 하면 그브라고 할 수 있겠는데, 그브 특유의 괴랄한 근접공격력 때문에 탑 그레이브즈나 정글 그레이브즈를 많이 볼 수 있음. 그레이브즈의 짧은 사거리와 평타가 미니언에게 막히는 난감함 때문에 서포터에 따라서 라인전을 씹어 먹기도 하고 씹어 먹히기도 하는 등 변수가 상당해서 원딜 그레이브즈보다는 탑 그브나 정글 그브 등으로 변수를 최소화하고 괴랄한 근접딜을 써먹는거임. 그래서 내가 정글 그브 템트리 및 특성을 공략해주겠음. 1. 정글 그레이브즈 룬 일반적인 AD룬을 들어주면 됨. 생명력 흡수나 공격 속도를 안넣어도 되니 편함. 대신 돈 되면 이동속도를 넣어주는 것도 나쁘지 않음. 2. 정글 그레이브즈 특성 흉포에 많은 투자를 하고 정글 유지에 도움이 되는 책략에 12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