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5/11/20

(5)
프리미어 12, 한국 vs 일본 야구 9회 초 득점 영상! 한국 VS 일본의 프리미어 12 준결승전! 9회까지 3:0으로 우리나라가 질질 끌려가던 상황! 첫 안타를 가동한건 두산 베어스 오재원이었음! 이미 노리모토 투수를 상대로 안타를 뽑아낸 경험이 있기 때문에 노련하게 오재원 안타! 적절한 안타로 1루까지 진격함. 이후 이어지는 안타와 볼넷으로 3:1 상황까지 만들었고, 당황한 투수, 볼넷으로 만루 상황까지 만들고, 이어진 타자에게도 또다시 만루를 내줘서 3:2임. 여기서 등판하신 이대호! 1사 만루 상황! 깔~끔하게 당겨쳐서 2타점 1루타로 역전! 개멋있나 우리나라 ㅋㅋ 결국 한국과 일본의 야구 경기는 이번에도 우리나라의 승리! WBSC 프리미어 12 결승전 일정은 21일 토요일이라넹~ 결승 일정 빨리 왔으면~ 결승전 상대는 멕시코와 미국 중에서 승리팀! 아..
해피투게더, 김이나 나온 기념으로 짤방 투척 해피투게더에 김이나 나왔길래 김이나 짤방 투척해봄. 작사가 김이나님 나이에 비해 엄청 어려보이는듯. 김이나님은 브라운 아이드 걸스의 노래를 작곡해줌으로써 큰 인기를 끌게 되었음. 그래서 나르샤나 가인이랑도 엄청 친함. 아이유의 '좋은 날'이 대박난건 말할 것도 없구.ㅇㅇ 아무튼 여러 유명 아이돌의 노래를 작사해주다 보니 저작권료도 1위! 나는 가수다 같은 예능프로그램에서도 나왔징 ㅋ 이번에 투유 프로젝트-슈가맨 에서도 나오는데, 그걸로 유재석과 친분이 닿아서 해피투게더3에 김이나가 출연한 것 같다.
[영상] 슈퍼스타K7 결승전, 우승자는 케빈오! 우승 축하해요~ 슈스케7의 결승전에서 케빈 오가 천단비를 꺾고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케빈오는 '꿈이 되어'와 자작곡 'Blue Dream'을 불렀는데요. 특히 자작곡 Blue Dream은 천재 뮤지션의 면모를 보여줬다는 평을 들었습니다. 케빈오는 슈퍼스타K7 예선전에서부터 잘생긴 외모와 순수한 매력으로 큰 인기를 끌었는데요. 그 인기가 이번 슈퍼스타 K7 우승에 큰 힘이 되었습니다. 심사위원 평가에서는 천단비에게 9점 뒤졌지만, 인기투표로 이 점수를 역전한 것입니다! 이번 슈퍼스타K7도 결국엔 얼빠들의 힘이네요! ㅋ 얼빠들을 열광하게 만든 케빈오의 자작곡! 아래의 영상으로 들어보세요!
[영상] WBSC 프리미어 12, 역전승을 만든 오재원의 9회초 안타! 대한민국 야구 국가대표, 두산 베어스의 오재원 선수가 WBSC 프리미어 12, 일본과의 준결승전에서 9회 초, 기적을 만든 안타를 쳐냈습니다! 게임은 9회 초, 대한민국은 3:0으로 일본에 지고 있었습니다. 노리모토 선수의 벽도 높게만 느껴졌죠, 그리고 9회초 첫 타석에는 오재원 선수가 올라옵니다. 이미 일전의 경기에서 노리모토 선수를 상대로 안타을 뽑아내어 자신감이 붙을대로 붙은 오재원! 볼 카운트가 올라갈수록 긴장감이 팽팽해집니다. 그리고 오재원 선수의 짧은 밀어치기! 정확히 갖다대면서 1루타를 만들어냅니다. 다들 아시다시피 이 1루타는 WBSC 프리미어 12 준결승전 역전승의 발판이 된 기적의 안타였습니다! 오재원 안타 영상! 아래를 보시죠~
[영상] WBSC 프리미어 12, 이대호의 2타점 역전 안타!! 대한민국 국가대표 야구선수 이대호가 일본과의 WBSC 프리미어 준결승전에서 역전 안타를 쳤습니다! 3:0으로 뒤지고 있던 9회 초! 오재원의 안타로 기회가 만들어 졌고, 이어진 정근우의 적시타로 1:3 상황이 됩니다! 줄줄이 이어진 안타와 볼넷에 결국 밀어내기로 1점을 더 얻어 3:2상황이었죠. 투수는 교체되었고, 이제 타석엔 이대호가 올라섭니다. 그리고 이어지는 이대호 안타!! 쭉 뻗어 정확히 그라운드에 떨어졌습니다. 만루 상황에서 2,3루 주자가 홈으로 들어오면서 역전! 이 안타는 결국 결승안타가 되었죠. 아래에서 영상을 감상해보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