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5/12

(30)
마블 퓨처파이트 초보자 공략! 마퓨파 초반 운영법. 마블 퓨처파이트를 하다가, 무과금으로 점점 키우기 힘들어지니까 초반에 왜 그렇게 3성 영웅 선택권과 복귀 유저 보상을 날렸을까 생각이 나더군요. 그래서 나무위키 마블 퓨처파이트 문서에 이것저것 끄적였습니다. 제가 끄적인 글이니 제 블로그에 다시 한번 적도록 하겠습니다. 마블 퓨처파이트는 컨텐츠가 빈약하고 노가다나 과금을 요하는 게임이기 때문에 초반 보상이나 복귀유저 보상을 잘 활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물론 그냥 자신이 좋아하는 영웅 하나 둘 모아가는 재미로 할 수도 있겠지만, 마블의 유일한 즐길거리라고는 타임라인 배틀 밖에 없는데, 타임라인 배틀에 있는 강력한 6성 영웅들을 보다보면 '아 슈발 빡치네'라고 생각하실 겁니다. 저처럼 후회하게 되지요. 첫 마퓨파에 발을 내딛으신 여러분들을 위해 마퓨파 초반 ..
잭 블랙 내한, 무한도전 게스트로 참여! 12월 29일 한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테네이셔스 디의 보컬이자 연기자 잭 블랙이 무한도전 게스트 참여를 확정지었다고 합니다. 잭 블랙은 1월 20일 쿵푸팬더3 홍보차 여인영 감독과 내한이 예정되어있는데요, 이때 무한도전의 게스트로 참여하는 것이 확정되었다고 합니다. 이미 무한도전은 티에리 앙리, 효도르 등을 게스트로 섭외하면서 거물급 게스트를 섭외해서 꿀잼을 뽑아내는 내공을 보여준 적이 있는데요, 오랜만에 게스트 섭외인 만큼 더 발전한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생각됩니다. 또한 무한도전이 정형돈 하차 등 침체기를 겪고 있는 만큼 새로운 잭 블랙 무한도전 게스트 출연이 활력소가 되어주리라 생각합니다.
새정치연합 새 당명 '더불어민주당', 문재인 "떠날 사람 떠나라" 새정치 민주 연합이 당명을 교체했습니다. 손혜원 홍보 위원장은 일전에 인터뷰에서 '당명이 너무 길다. 연합이 들어가자 기억하기도 힘들고 복잡하다. 당명을 바꾸는 것에 대해 고민이 많다.'라는 말도 안되는 핑계를 대면서 당명 교체를 생각하고 있다고 에둘러 표현했는데요. 오늘 새정치민주연합이 새 당명을 '더불어민주당'이라고 공개했습니다. 참 별의 별 짓 다한다는 생각이 들 수 밖에 없는 실험적인 당명입니다. 줄여서 '더민주당'이라고 합니다. 더불어 민주당 의미 는 '쉽게 기억할 수 있고 쉽게 입에 올릴 수 있어야 한다. 더불어라는 말은 쉽고, 국민과의 접점도 있다.'고 작명 의미를 밝혔습니다. '새정치 민주당'이라고 바꿀려고도 했다는 식으로 '딱...딱히 안철수가 탈당해서 바꾼건 아니야'라는 태세를 취하고 ..
11살 학대 소녀 친할머니 나타나 '내가 키우겠다' 아버지와 동거녀에게 감금 및 학대 당한 것으로 알려져 충격을 주었던 11세 소녀, 일명 '학대 소녀'의 친할머니가 오늘 인천지방경찰청을 찾았습니다. 친할머니는 아이의 큰아빠와 함께 나타나 '아이를 만나고 싶다.' '아이를 내가 키우고 싶다'고 밝혔는데요. 이에 아동보호전문기관은 '아이의 정서에 안좋은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밝혔고, 경찰 측도 '아버지에게 유리한 증언을 유도할 가능성이 있어 나중에 3자 회담을 고려해보겠다'며 면회를 거부했습니다. 친할머니가 나타나 '내가 키우겠다'고 주장한 것에 대해서는 오늘 28일 인천 지법의 판결에 아버지의 친권행사 정지 및 남부아동보호전문기관 관장의 임시후견인 지정이 있었습니다. 이에 의거하여 재판이 끝날 때까지는 친할머니라도 아이를 대신 키울 수 없습니다.
[위안부 회담 타결] 일본 정부 책임 통감, 서로 비난 자제하기로. 한국과 일본의 한일외교장관회담이 오늘 3시 30분에 열렸습니다. 주된 담화 내용은 '위안부'. 회담 결과 일본측은 '2차 세계대전 당시 일제의 강제하에 수많은 여성들이 존엄성에 피해를 입은 점에 책임을 통감한다.'며 책임을 인정하고, 한국 정부의 위안부 지원 사업에 일본 정부가 지원금을 주기로 하였습니다. 하지만 이대로 회담이 끝났다면 논란이 없었겠죠. 일본 측은 '주한일본대사관에 있는 위안부 소녀상 철거를 해달라(위치를 옮겨달라)'고 계속해서 요구했고, 우리 정부 측은 '정부가 마음대로 철거할 수 있는게 아니다. 관련 기관과 협의해보겠지만 힘들 것이다.'라는 입장을 표현했습니다. 또한 10억엔 (한화 100억원 규모) 를 지원한다는 내용도 아직 예산에 있는 것이 아니라 어떻게 될지는 두고봐야 안다고 합..
미스 유니버스 2015 우승자, 미스 필리핀 Pia Alonzo Wurtzbach 미스 유니버스 2015의 우승자는 미스 필리핀 Pia Alonzo Wurtzbach로 결정되었습니다! 미스 유니버스 대회는 전세계로 생방으로 방송하는데요, 실수로 미스 콜롬비아가 우승자로 발표되었고, 이를 번복하는 해프닝이 있었습니다. 미스 콜롬비아는 준우승. 미스 필리핀인 피아 알론소 워츠바흐가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귀여우면서도 섹시할 땐 섹시한 모습이 인상깊은 참가자네요!
스베누 창고정리 사태 상황 요약. 소닉 사기 혐의로 고소. 아프리카 BJ로 활동하던 소닉(본명 황효진)이 아프리카 BJ를 하면서 번 돈으로 '신발팜'이라는 사이트를 오픈. 이 사이트는 점점 커져서 전설의 새 베누를 본따 신발의 전설이 되겠다는 스베누라는 자체 브랜드를 런칭. 그런데 천연 가죽을 사용했지만, 알다시피 천연 가죽 운동화는 물빠짐이나 갈라짐에 취약함. 그런데 스베누 신발은 이러한 단점을 보완하지 않고 그대로 가지고 있음. 여기에 더해 스베뉴 신발이 중국산 신발이나 동네의 땡처리 매장에서 파는 신발이랑 디자인과 품질이 같아 중국산 제품을 수입해서 판다는 의혹이 있었음. 아무튼 이러한 품질 논란이 있음에도 스베누는 페이스북 마케팅, e스포츠 후원, 맨유 후원, 전속 모델로 AOA 캐스팅 등등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급성장을 이룩함. 패션에 관심 있는 네티즌들..
박명수 가발 논란, 인스타그램으로 해명 dj_gpark박명수입니다. 먼저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한 회 한 회 진정성 있는 웃음을 드리고자 고군분투하고 있는 무한도전인데, 저로 인한 소식으로 시청자 여러분께 불편한 마음을 드려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어디서부터 말씀을 드려야 할지 몰라 빠르게 사과드리지 못한 점 또한 송구스럽게 생각합니다. 2주 전 무한도전 제작진으로부터 가발 촬영 관련하여 제 동생이 운영하는 가발 매장의 촬영 협조 요청을 받았습니다. 저는 급하게 장소를 구하는 제작진에게 최대한 도움이 되고자, 경기도 성남시 분당 매장을 추천했고, 이곳에서 곧바로 촬영이 진행되었습니다. 방송에 출연하신 가발 전문가 분은 이 매장이 개업할 당시 제가 방문해서 같이 사진만 찍었을 뿐, 친분이 없어 이번 촬영 당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