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01

(12)
[정글 진] 롤 진 템트리 및 특성 공략 안녕하세요. 롤 시즌 6 2번째 패치가 진행되면서 베일에 쌓여있던 신챔프 데드아이 진이 공개되었습니다. 원딜로 기획된 챔피언이지만 그레이브스와 비슷한 특성으로 인해 정글러로서의 가능성을 보여주고 있지요. 빠른 정글링과, 그레이브스와는 달리 속박기가 있다는 점에서는 그레이브스보다 훌륭하다고 할 수 있는데요, 반면 정글을 빠르게 돌려면 Q스킬을 계속 돌려야하기 때문에 마나가 딸린다는 점, 이동기가 없기 때문에 한타에서 포지션이 애매해진다는 점 등이 단점입니다. 그래도 PBE서버에서 종종 보였기에 그것들을 토대로 정글 진 템트리 공략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정글 진 룬 정글 진 룬입니다. 마법저항력 대신 고정마나를 올린다는 점이 뼈아프지만, 고정마나 룬으로 얻는 마나 100은 Q스킬 두 방을 의미합니다. ..
[데드아이 진] 롤 원딜 진 템트리 및 특성 공략 시즌 6 두번째 패치로 리그 오브 레전드의 의문에 쌓여있던 '데드아이'의 정체가 공개되었죠. 바로 새 챔피언 진이었습니다. 진은 원딜로 계획된 캐릭터인데요. 특이하게도 공속을 올리면 공격 속도가 안올라가고 공격력이 올라갑니다. 하지만 매우 적게 올라가기 때문에 공속보다는 공격력에 투자하는 템트리를 가야합니다. 또 치명타 피해량이 줄어드는데요, 대신 치명타가 터지면 일시적으로 이동 속도가 올라가게 됩니다. 굉장히 특이한 챔프이고, 메타 다양화를 추구하는 라이엇의 의지가 보이는 부분입니다. 하지만 너무 특이해서 조금 더 연구가 필요한 챔피언입니다. 일단은 PBE 서버의 유저들이 자주 갔던 템트리 위주로 여러분들에게 롤 진 템트리 공략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원딜 진 룬 일단은 요즘 원딜들의 대세인 공..
[한글 자막] 수어사이드 스쿼드 2차 공식 예고편! 수어사이드 스쿼드의 2차 공식 예고편이 공개됐습니다. 1차 트레일러에서 많은 관심을 모았던 마고 로비의 할리 퀸은 조금 더 할리퀸 다운 모습을 보여주면서 "외모만 쩌는게 아니라 싱크로율도 쩐다"는 반응이네요. 할리퀸의 싸이코 기질과 마고 로비의 사랑스러움을 잘 버무린 캐릭터 같습니다. 그 밖에도 영화의 플롯을 예상할 수 있는 요소들과 캐릭터 설명들이 공개되어 기존 예상보다 더 밝고 액션이 넘치는 영화가 될 것 같습니다. 한편 로빈(제이슨 토드)가 아니냐는 의문을 낳았던 자레드 레토의 조커는 이번 공개된 예고편을 보면 그냥 평범한 조커인 것 같습니다. 흠... 아쉽네요. 예고편 자막은 한반지 님이 만들어주셨습니다!
세베루스 스네이프 배우 앨런 릭맨, 암으로 사망. 해리포터 시리즈에서 세베루스 스네이프 역을 맡으며 인기 가도를 달리던 알란 릭맨, 69세의 나이로 암으로 별세하셨다는 내용이 BBC를 통해 보도되었습니다. 이미 나이가 있는데다 암 투병 중이라 많은 팬들이 우려를 나타냈는데요, 이렇게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나셨네요.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개인적으로도 너무 좋아하는 배우였습니다. 더 슬픈 것은 50년의 교제끝에 작년 4월, 노동당 리마 호튼 의원과 결혼을 했다는 것입니다. 결혼한지 1년도 안 됐는데... 안타깝네요. 考 알란 릭맨은 40세의 나이로 늦게 영화계에 데뷔를 했는데요. 다이하드라는 영화에서 한스 그루버라는 역을 맡으며 영화계에 데뷔하자마자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이후 멜로 영화와 악역을 여럿 출연하며 연기 스펙트럼이 넓은 배우로 활약했었죠. 국내..
타히티 지수 인스타 그램 "스폰서? 불쾌하네요" 타히티 지수가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스폰서 제의에 대한 불괘함을 나타냈습니다. 자신을 스폰서 브로커라고 밝힌 이 인물은 '한 타임에 60~200 주겠다'며 타히티 지수에게 고액 알바를 제안했는데요. 첫 메세지를 보낸 후 1월 3일에도 멤버쉽 회원이 타히티 지수씨 팬이다. 200~300은 맞춰주겠다.' '비밀 보장 된다'며 계속해서 메세지를 보냈습니다. 그래놓고 답변도 없고 불쾌함을 드러내자 졸렬하게 '400?' 이러고 있음 ㅋㅋ 깨알맞은 '마춰드리겠다'부터시작해서 참 꼰대스럽네요. 아래가 타히티 지수 님이 인스타 올린 내용입니다. 결국 타히티 지수님이 글을 올리고, 소속사 측에서도 법적인 대응을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성상납이 그렇게 문제가 되고 장자연 씨가 자살도 하셨는데.(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아직..
[영상]슈가맨 노이즈, 슈가맨 레드벨벳이랑 오캬 나오네요! 지금 본방 보고 있는데 오렌지 카라멜 노래 귀여워요 ㅋㅋ 레드벨벳은 사랑스럽긴한데 노래가 좋은진 모르겠어요 ㅋ 아직 네이버에 슈가맨 레드벨벳 영상이 안 떠서 노이즈 원곡을 올려드립니다! 레드벨벳 너에게 원한 건 원곡 노이즈 - 너에게 원한 건 뮤직비디오입니다! 그리고 오렌지 카라멜이 부른 상상속의 너 원곡, 노이즈의 1994년 공연 모습입니다! 노래는 오렌지 캬라멜의 상상 속의 너가 더 좋은데, 아이린 랩하는게 너무 귀여워서 너에게 원한 건에 마음이 가네요 ㅋㅋ 다음주에는 슈가맨 아이콘 나오는 것 같아요! ㅋㅋ 대세죠 아이콘
[관상] 남자 눈 관상 쉽게 알아보기! 좋은 남자 관상? 관상! 미신이라고 치부할 수도 있지만, 단순한 미신이라기보다는 여러 데이터들을 종합하여 얼굴 생김새에 따라 어떤 인생을 살 것이다라고 데이터를 축적한 일종의 사회 과학과 같은 개념인 것 같습니다. 왜냐하면 잘생겨보이는 인상, 선해보이는 인상들을 관상에서도 좋은 관상이라고 부르고, 사나워보이는 인상이나 못생긴 얼굴을 관상에서도 나쁜 관상이라고 보니까요. 남자들도 외모에 신경쓰는 메트로 섹슈얼 시대! 남자들의 매력 포인트라면 당연히 눈이겠죠. 오늘은 남자 눈 관상 에 대해 이야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재미삼아 보도록 하세요! 먼저 눈은 왼쪽 눈 넓이:미간:오른쪽 눈 넓이가 1:1:1의 비율이 되는 것이 황금비율로 보고 있습니다. 보통은 눈 넓이가 3센치, 미간이 3센치, 오른쪽 눈 넓이가 3센치가 되죠. 이 ..
[하스스톤 무과금덱] 슈팅법사 마법사 무과금덱! 안녕 친구들. 운빨좆망스톤의 세계에 온걸 환영해. 아마도 처음 하스스톤을 접하는 여러분들은 '무과금덱'에 관심이 많을 겁니다. 무과금덱이란 1인 모험 모드를 클리어하지 않고 기본 카드를 최대한 활용하는 덱 구성을 말하는데요. 물론 그냥 쌩 기본덱으로만은 구성할 수 없고, 약간의 마나 가루를 필요로 합니다. 그래서 보통 한 3-5개의 카드팩을 까서, 그 카드들을 갈아서 만들 수 있는 덱. 이 정도면 무과금 덱이라 할 수 있죠. 팁을 드리자면 갤럭시 휴대폰 쓰시는 분들은 삼성 앱스토어에서 다운 받으시면 보상으로 카드팩 3팩 줍니다! 갈아 갈아! 그럼 본격적으로 공략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무과금덱으로 가장 추천해드리고 싶은 건 돌진 냥꾼과 슈팅 법사 인데요. 이 두 덱은 필드 장악력은 떨어지지만 적 영웅만 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