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06

(51)
YG 새 걸그룹, '블랙핑크' 이름 확정!! 로제, 제니, 지수, 리사 로 구성된 YG의 새 걸그룹이 어제 '블랙핑크' (BLACKPINK)로 이름을 확정지었습니다. 2NE1 이후 7년 만의 걸그룹인데요. 마냥 이쁘고 귀여운 멤버들보다는 개성있고 매력적인 멤버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YG의 제작 능력이 중요할 것 같네요. 아래는 멤버 소개입니다. 블랙핑크 제니 1996년 1월 생, 뉴질랜드 유학파 출신 본명은 '김제니' 입니다. 블랙핑크 지수 1995년 8월 생, 연습생임에도 작년에 많은 푸쉬를 받는 멤버이죠. 프로듀사에도 출연하고, 여러 광고에도 나왔던 멤버입니다. 본명은 김지수. 블랙핑크 리사 97년 3월 생, 태국 출신으로, 데뷔할 시에 YG 최초의 외국인 아티스트가 됩니다. YG의 의류 브랜드 모델로 활동했으며, 실력도 출중한다고 알려져 있..
아이언 - SYSTEM, 개쩌는 뮤직비디오 뮤직비디오가 개쩌네요...잘만든듯 뮤직비디오도 그렇고 가사도 그렇고 쌓인게 많았던듯.. 한편 아이언은 지난 4월, 대마초 양성 반응이 나와 대마초 흡연 혐의를 받았습니다. 아이언은 '처벌을 각오하고 경험했다'고 혐의를 인정했습니다. 아이언 system 은 3개월 간의 자숙 끝에 복귀를 알리는 아이언의 신곡입니다.
앨빈 토플러 별세, 제 3의 물결 이론을 주장했던 미래학자. 미국의 미래학자 앨빈 토플러가 향년 87세의 나이로 사망했습니다. 앨빈 토플러는 미국의 미래학자로서, 국내에서는 '제 3의 물결'이라는 단어로 잘 알려져있는데요, 제 3의 물결은 1980년 대, 앨빈 토플러가 정보화 시대의 도래를 예측하면서 꺼낸 이야기입니다. 첫번째 물결은 농업 혁명 - 농업이 발달하면서 인류의 생존률은 급격히 올라가고, 잉여 생산물을 분배하기 위한 정치와 경제, 분업이 발달하게 됩니다. 두번째 물결은 산업 혁멍 - 철강, 증기기관, 석탄 등의 활용으로 인류의 제조업이 급속히 발달합니다. 대량 생산과 대량 소비라는 새로운 체계가 발달하면서 근대화가 이루어졌고, 과학기술과 의학이 급속도로 발전하게 됩니다. 물론 이러한 발전은 수 많은 식민지와 두 차례에 걸친 세계대전이라는 결과를 낳았지만..
젤리피쉬 1호 걸그룹 구구단 데뷔 무대! 영상 젤리피쉬의 1호 걸구룹! 구구단 이 MBC 뮤직 쇼 챔피언 에서 데뷔무대를 가졌음 ㅇㅇ 9인조 걸그룹, 하나같이 다들 이쁘고, 우리의 갓세정 - 김세정이 있어서 더욱 기대되는 걸그룹 ㅇㅇ 음악이 좋은지는 모르겠는데, 아직 전곡을 다 안 들어봐서... 후속곡은 더 좋은 노래면 좋겠다.
심상정 상임대표의 살찐 고양이 법안! 자체적으로 진보주의, 주변 평가에 의하면 사회민주주의를 표방하는 정의당에서 '살찐 고양이법'을 제출했습니다. '정부와 여당은 기업과 노동자들이 고통을 분담해야 한다고 말만하는데, 양심이 있어야 할 거 아니냐. 고통을 덜어내는 유일한 방법은 살찐 고양이들의 살을 덜어내는 것이다'라는 말과 함께 제출했지요. 대기업 임원의 임금을 최저임금의 30배로 제한하자는 '법정 최고임금 법안'입니다. 반응이 뜨겁습니다. 사실 살찐 고양이 법안이 통과될 가능성은 매우 낮습니다. 스위스에서도 비슷한 법안이 국민투표에 올랐는데, 기업의 해외 유출 등을 우려하여 35%의 찬성으로 부결되었습니다. 스위스에서는 이후 '살찐 고양이법'을 국민투표에 올렸는데, 이 법안은 CEO의 임금을 이사회가 정하여 CEO의 지나친 임금을 방지하고..
중국판 프로듀스 101 우승자, 공설아, JYP출신 일단 외모가 너무 귀여움. 실력도 JYP 연습생 출신이다 보니까 노래든 춤이든 장난 아니라서 계속 중국애들 도와주면서 중국판 프로듀스 101 을 점령해버렸다는데... 공설아 화이팅 ㅇㅇ
CLC 멤버 엘키, 98년생에 홍콩 출신, 너무 귀여움 올해 막 들어온 CLC의 새로운 멤버 엘키 홍콩에서 아역배우를 했다는데, 그래서 그런지 너무 귀여움 ㅋㅋ 한국에 온 이유는, 홍콩보다 한국의 음악 시장이 더욱 커서! CLC의 은빈이랑 같이 합류했는데, 권은빈은 센터로 합류한 거라서 인지도가 높은데 엘키는 별로 인지도가 안 높아서 안습... 근데 아래의 움짤 등등 팬덤에서 엘키를 밀어주려고 하는지 갑자기 인기가 많아지네 ㅋㅋ 하긴 워낙 이쁘고 늘씬하니까 ㅇㅇ 외국인 노동자 엘키! ㅋㅋ 화이팅! 흥해라 흥!
'너도' - 로꼬, 로꼬 음악 중에 가장 따뜻한 음악, 가사 및 라이브! ㅁㄴㅇ 로꼬의 '너도'라는 곡 입니다. 위의 영상은 가사 영상입니다. 가사가 진짜 따뜻하고 희망을 주는 곡이네요. 피처링은 같은 AOMG 레이블의 차차말론 입니다. 한편 라이브 무대도 쩌네요... 라이브 영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