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06/25

(9)
[영상] 강정호 시즌 11호 홈런! 아슬아슬한 타구, 영상! LA 다저스와 피츠버그의 경기! 강정호 선수가 두 번째 타석에 들어섭니다. 힘차게 밀어친 타구! 높에 뜬 공은 왼쪽 파울 기둥 쪽으로 밀려가더니, 파울 기둥의 오른쪽으로 넘어갑니다. 강정호 선수의 시즌 11호 홈런!! 특히나 이 날은 강정호 선수의 응원 셔츠를 팬들에게 무료로 나눠준 날이라 더더욱 의미있는 홈런이라고 해설자가 언급하네요. 명실상부 피츠버그 파이러츠의 최고의 슈퍼스타로 자리매김한 어제 경기였습니다. 강정호 시즌 11호 홈런! 해설 영상과 함께 보시죠!
보스턴전 추신수 시즌 3호 홈런!! FHD 영상11 보스턴과 텍사스의 MLB 경기에서 추신수 선수가 시즌 3호 홈런 기록했습니다! 이 날 추신수 선수는 안타 2회 등 멀티 히트를 기록하는 등 준수한 활약을 보여줬는데요, 홈런까지 기록하면서 국내 메이저리그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습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팀은 보스턴에 8:7로 석패했습니다. 추신수 시즌 3호 홈런 영상! 풀HD로 준비했습니다. 함께 보시죠.
국제유가 WTI 4.93%↓, 영국 EU 탈퇴 현실화로 인한 불안 증폭! 국제유가 WTI 가 4.93% 하락한 47.64달러로 마감됐습니다. WTI는 서부텍사스유의 가격인데요. 이미 영국 EU 탈퇴 불안감으로 6월 16일 46.21 달러까지 곤두박질 쳤었습니다. 하지만 여론조사 결과 영국 EU 탈퇴에 대한 반대 여론이 다소 우위를 나타내면서 50달러 선까지 복구됐었죠. 그런데 국민투표 결과 충격적이게도 영국 EU 탈퇴로 결정되었습니다. 결국 어제의 국제유가 WTI 4.93%↓, 회복되었던 가격이 47.64달러까지 곤두박질쳤습니다. 이미 한 번 하락세를 겪은 후라서 크게 떨어지진 않았지만, 브렉시트로 인한 미국 경기 불안이 장기화되면서 지속적인 하락세를 겪을 것으로 전망됩니다. 한편 영국 EU 탈퇴 투표결과 여파로 미국 증시, 파운드화, 국내 증시 등의 위험자산은 곤두박질 쳤고..
박유천 사건, 본격화된 경찰 수사 박유천 사건을 조사 중인 서울강남경찰서는 “박유천 씨 측이 무고 혐의로 첫 번째 고소 여성을 맞고소하면서 첫 번째 고소 여성 A씨와 A씨의 남자친구, A씨의 사촌오빠로 알려진 남성도 출국 금지 조치"했다고 밝혔습니다. 한 편 A씨의 사촌 오빠는 '일산식구파'의 조직원으로 알려져있으며 '10억을 달라 하려다가 깎아서 5억만 요구한다'고 박유천의 소속사 대표에게 요구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에 대해 A씨의 사촌 오빠는 '협박한 적도 없고, 자신이 합의금을 먼저 제안한 적도 없다'고 입장을 밝혔습니다. 경찰은 폭력조직이 이번 사건에 가담했는지를 면밀히 살펴보고 있으며, 어제 저녁 사건에 관련된 업소 4곳을 압수수색하여 영업장부 등을 확보했습니다. 실제 성폭행이었는가, 혹은 합의금을 노린 무고죄인가. 진실..
쇼미더머니5 서출구 레전드 영상 모음 '내가 지구라면 너흰 주위를 도는 인공위성' 작년 9월 10일 타블로와 꿈꾸는 라디오에 나와서 했던 프리스타일 랩입니다. 초반에는 불안불안 하다가 삘받으니까 펀치라인을 마구 쏟아내네요 ㅋㅋ 서출구가 왜 프리스타일의 레전드인지를 보여주는 랩이라고 생각합니다. 프리스타일임에도 3분이 넘는 시간이 전혀 지루하게 느껴지지 않습니다! Yeah Yeah내가 마이크 양보했을때Drop me like it's hotDrop me like it's hotDrop me like it's hot떨어지고 유명해졌네Dropped and got it hotDropped and got it hot yoDropped and got it hot aye개의치 않은 듯직접 맺은 끝너흰 몰랐지내 이름의 뜻But I'm doing good W..
다우 3.39% 하락 마감, 엔화 환율 급등, 브렉시트 쇼크 쉽게 가시지 않을듯 브렉시트 찬성 으로 영국 국민투표 결과가 발표된 이후, 미국 다우지수는 지속적으로 하락하여 3.39% 하락으로 장을 마감 했습니다. 주식은 위험자산으로 분류되기에 이러한 큰 시장 변화가 예상되면 가격이 빠르게 떨어지게 되는데요, 국민 투표 결과가 나왔다고 해서 바로 탈퇴하는 것이 아닌 2년 후에 탈퇴하는 것이며, 탈퇴가 완전히 확정된 것이 아님에도 시장은 민감하게 반응하고 있습니다. 당연한 결과입니다. 한편 비교적 안전자산으로 분류되는 금과 엔화의 가치는 빠르게 오르고 있습니다. 특히 엔화의 경우는 엔-달러 환율이 100엔을 돌파했습니다. 이에 대해 엔저 정책으로 일관한 아베 정부의 아베노믹스 역시 큰 타격을 입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한편 방학 기간 동안 일본 여행을 준비하셨던 분들도 울상입니다. 아직까..
문명6 E3 공식 소개 영상 (12분) 문명6 가 E3에서 소개되었습니다! 문명 6 의 소개 영상은 영화배우 숀 빈의 나레이션으로 진중하고 고전적인 멋이 살아있네요. 문멍6 트레일러 공개된지 얼마 되지 않은 것 같은데, 벌써 이렇게 구체적인 소개 영상까지 나오는군요. 전체적인 게임 시스템 설명이 주를 이룹니다. 가장 두드러지는 특징은 '지구(District)' 시스템입니다. 도시의 타일을 '지구'라는 특별한 타일로 만들어낼 수 있는데요. 특화된 기능을 갖게 되거나, 불가사의를 짓거나, 불가사의 옆에서 버프를 받는 지구를 만들 수도 있죠. 아무튼 전체적으로 만화적인 그래픽이 인상적이네요. 그러면서도 전투는 더욱 박진감넘쳐졌습니다. 완전히 새로운 그래픽이라고 하는데, 전작들보다 아기자기한 맛이 살아있는 것 같습니다. 실제 E3 영상을 통해서 문명..
강남 아파트사건, 60대 여성 살해 사건의 전말. 강남 60대 여성 살해 사건, 일명 강남 아파트사건 현장 검증이 어제 24일 비공개로 진행되었습니다. 또한 사건의 전말이 경찰에 의해 밝혀졌습니다. 당초 피의자 김모씨는 '이미 피해여성과 한 두 달 알고지낸 사이이며, 돈을 빌려주지 않아 살해했다'고 진술했습니다. 하지만 경찰은 피해여성과의 통화기록이 없었다는 점, 14일 피해여성과 김모씨가 접촉한 CCTV화면 등을 진술이 사실이 아님을 의심하였고, 사건의 전말이 밝혀졌습니다. 범행 2일 전인 14일. 피의자 36세 김모씨(남성)는 범행 상가 주차장에서 피해여성을 우연히 보았고 성폭행 할 목적으로 따라갔다고 합니다. 보험 상품 설명에 대해 배우고 있던 김모씨는 피해여성을 쫒아가 엘리베이터를 타는 피해여성에게 접근하여 집에서 20분 가량 머물다 나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