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06/26

(3)
슈가 아유미 근황, 아유미 인스타그램 사진 모음! 과거 그룹 '슈가'의 멤버로 활동했던 아유미 씨. 독특한 보이스와 톡톡튀는 외모로 인해서 존재감이 그룹 '슈가'의 원탑이었는데요. 그룹 슈가가 해체된 후 일본에서 '아이코닉'이라는 이름으로 가수활동을 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작년 JTBC 마녀사냥 출연을 계기로 슬슬 한국 활동을 재개하려는 조짐이 보이는 것 같네요! 얼굴이 더욱 예뻐지고 한국 말도 다시 배우고 있다는 아유미 씨 아유미 씨의 근황 사진들을 아유미 인스타그램 에서 퍼와봤습니다! 아유미 씨의 인스타그램 주소 는 https://www.instagram.com/iqaymiq/ 입니다!
미국 뉴욕시, 공짜 생리대 법안 통과! 생리대는 현대의 여성들에게는 없어서는 안되는 필수품입니다. 하혈을 동반하는 생리. 생리대가 없다면 여성들은 하혈 때문에 일상생활도 제대로 할 수 없을테니 말이죠. 19세기까지 여성들은 천으로 된 생리대를 사용했습니다. 이후 1차 세계대전을 겪으며 미국의 제지회사 킴벌리 클라크가 여성 간호사들을 위한 최초의 일회용 생리대를 제작하여 보급했습니다. 그렇게 현대의 생리대가 만들어진 것이지요. 미국 뉴욕주 뉴욕시에서 현지시각 21일, 공립 학교, 교도소, 노숙자 보호소 등에 생리대와 위생용품을 무료로 보급해주는 이른바 'Free Tampon' 법안을 뉴욕시 의회에서 찬성 49표 만장일치로 통과시켰습니다. 이제 뉴욕시장의 허가만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 법안으로 인해 청소년 30만 명, 보호시설에 거주하는 여성 ..
[유로 2016] 16강전, 스위스 vs 폴란드 1:1 하이라이트 영상 모음!! < 스위스와 폴란드의 유로 2016 16강전 경기가 어제 있었습니다. 유로 2016에서 그렇게 많이 주목받는 팀들은 아니지만, 충분한 기량을 갖추고 있는 팀들이기에 오늘 경기의 승자가 찻 잔 속의 폭풍을 일으킬 기회를 얻게 되는 경기였죠. 서로가 서로를 충분히 이길 수 있다고 평가하고 있었기에 상당히 팽팽한 명승부가 펼쳐졌습니다. 첫 골은 야쿱 브와시치코프스키가 만들어냈습니다. 도르트문트에서 ACF 피오렌티나로 임대 중인 야쿱은 역습 찬스에서 오른쪽 윙에 침착하게 자리잡고 있다가 공을 받아 노련하게 골을 성공시켰습니다. 역시 에이스는 다르구나라는걸 느낄 수 있었습니다. 후반전, 스위스의 강한 공격에도 폴란드는 골을 내주지 않습니다. 이렇게 1:0으로 폴란드의 승리로 끝나는가 싶었는데, 후반 81분, 샤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