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06/27

(11)
행복주택 입주자격 자가진단은 어떻게? 박근혜 정부의 공약이었던 행복주택 사업의 입주가 본격적으로 시작되고 있습니다. 행복주택은 사회 초년생, 대학생, 신혼부부 등을 대상으로 하는 소규모 주택이며, 시세의 70~80%의 입주료를 받는 주택입니다. 행복주택이 도심지역에 있다보니 입주료가 그리 만만한 편은 아니지만, 조금이나마 가계부담을 덜 수 있으며, 주택청약저축을 유지할 수 있다는 매리트가 있어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행복 주택의 입주 조건은 어떻게 될까요? 간락하게 설명해드리면, 사회초년생 및 (예비)신혼 부부 - 취직한지 5년 이내의 사회 초년생, 결혼한지 5년 이내의 직장인들이 신청할 수 있습니다. 조건은 무주택자의 세대주 혹은 세대원 - 세대주가 무주택자라면 세대원 역시 자유롭게 임대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독..
우주소녀 성소, 끈 의상 사진 모음... 성소끈?? 요즘 갑자기 뜨는 아이돌 우주소녀.. 거기서 거의 에이스 담당인 우주소녀 성소 블리자드의 오버워치 페스티벌에서 레전드급 의상을 입고 나왔는데... 크.. 성소끈 사랑합니다.
17사단 문학구장 군인 트와이스, 군와이스 근황 인천 17사단 소속으로 알려진 이 병사, 문학 구장에서 열린 SK 와이번스의 경기에서 치어리더와 함께 흥겹고 귀엽게 춤을 추는 모습에 엄청난 화제가 되었는데요. 이 정도면 포상휴가 5박 6일 정도는 때려주고, 소대원들이랑 다같이 외박 나가서 야구보고 오라고 포상 외박이라도 줘야 하는거 아닌가 싶지만.... OSEN의 김태우 기자님이 진행 상황을 트위터에 올려주셨네요. '군와이스' 사태에 대한 민원이 들어왔다고 힙니다. 민원이 들어온 이상 심의를 거쳐 결과를 통보하는 것이 원칙이지요... 징계위원회가 열릴 것 같은데, 이에 대해 SK와 해당 군인을 촬영해서 전파로 내보낸 방송사 측이 선처를 호소하는 공문을 전달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으아니, 국민들에게 즐거움을 줬으면 포상 휴가를 줘도 모자랄 판에 민원이라..
일본 장대높이뛰기 선수 이마노 미호!! 겁나 이쁘네 일본의 한 육상 선수가 엄청나게 화제입니다. 일본 장대 높이뛰기 선수인 이마노 미호 선수 왜 이렇게 이쁘게 생긴건지.. 우리나라의 육상 선수 최예은 선수도 이쁜데 이 쪽도 이쁘네요... 역시 형제의 나라 일본 ㅇㅇ (이럴때만...) 움짤은 용량이 달려서 안올라가네. 쩝;
러시아 모델 안젤리나 다닐로바 사진 모음...왤케 이쁨. 러시아 모델이라는 안젤리나 다닐로바(Angelina Danilova) 3주 전에 한국에 방문했다는데, 아무튼 너무 이쁨 인스타그램에서 완전 슈퍼스타 급이던데. 안젤리나 다닐로바 인스타그램 사진 모아봄. 진짜 압도적인 외모 안젤리나 다닐로바 인스타그램 주소는 https://www.instagram.com/angelinadanilova/
배우 박소담, 긴머리 사진 모음! 경성학교, 베테랑, 검은 사제들 등에 출연하면서 영화 팬들에게 강렬한 이미지를 각인 시킨 배우 박소담~ 넘나 귀여운 것. 최근에는 드라마 뷰티풀 마인드 촬영에 몰두하고 있다고 한다. 경찰 역할이 뭐 이렇게 귀엽게 생겼음 ㅡㅡ 현실 고증 부탁드립니다 ㅋㅋ 아무튼 이렇게 짧은 머리로 활동하는 박소담 씨지만, 나는 긴머리 박소담이 더 좋다! 귀염귀염하고 청순청순한 배우 박소담 긴머리 사진들을 만나보자.
윌 스미스 아들, 제이든 스미스 정신나간 패션ㅋㅋ 요즘 인터넷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윌 스미스 아들 제이든 스미스 ㅋㅋ 저스틴 비버 랑 붙어다니더니 저스틴 비버 한테 뜨또 정신을 옮았다고 미친듯이 조롱받고 있다 ㅋㅋ 아버지 윌 스미스와 영화 '행복을 찾아서'에 나왔을 때에는 저렇게 미친듯이 귀여운 아이였는데 뜨또 에게 랩 피처링해주는 등 뜨또 형님과 제이든 스미스는 친분을 쌓아간다 ㅋㅋ 그러더니 뜨또 물이 들었는지 이렇게 항상 눈쌀을 찌뿌리고 다님 ㅋㅋㅋ 집에 무슨 우환있는 것도 아니곸ㅋㅋ 그러더니 트위터에서 중2병 스러운 발언들을 내뱉음 ㅋㅋ '갓난 아이가 말을 할 수 있다면 지구상에서 가장 지능적인 존재일 것 입니다.' '모든 사람이 학교를 그만둔다면 우리는 더욱 지능적인 사회를 만들 수 있을 겁니다.' ... 이게 뭔소리야 ㅋㅋㅋ 결국 보다 못한 ..
서태지와 아이들 이주노 성추행 혐의로 입건, 사기혐의 이후 또? 서태지와 아이들로 한 때 전성기를 구가했던 가수 이주노 씨가 성추행 혐의에 휘말렸습니다. 25일 새벽 3시, 이주노 씨는 이태원의 한 클럽에서 '귀엽다' '예쁘다'는 말을 하며 29세의 여성 양모씨와 박모씨를 뒤에서 끌어안고 가슴을 만진 등의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클럽에서의 일이라 추행이 아니라고 할 수도 있지만, 자신을 내쫒는 클럽 직원을 폭행한 혐의도 의심되는 등 빼도 박도 못 하는 상황입니다. 이에 대해 경찰은 CCTV 영상을 확보하여 조사 중에 있으며, 조사 결과에 따라 이주노 씨를 소환할 예정입니다. 한편 이주노 씨는 작년 8월, 사기혐의로 송치되어 논란이 됐었는데요. 이주노 씨는 지인인 ㄱ씨에게서 1억여 원의 돈을 빌리며 '1주일 후에 갚겠다'고 말했지만, 1년이 넘에 갚지 못한 혐의를 받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