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06/28

(8)
정답소녀 수정이, 김수정 근황! 과거 스타 골든벨에서 '정답입니다~~'를 귀엽에 외쳐주던 정답소녀 수정이. 친구들끼리 서로 따라할 정도로 큰 인기를 모았던 아이인데요. 김수정 양의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근황 사진들이 인기를 모으고 있습니다. 진짜 키고 크고 얼굴도 이쁘게 잘 자라주었네요! 방송에도 출연한 것 같은데! 정답소녀 근황 입니다!
쇼트트랙 금메달리스트 오세종 선수 사망... 교통사고 원인 쇼트트랙 금메달리스트 오세종 선수가 교통사고로 사망했습니다. 어제 27일 저녁 자신의 오토바이를 몰고가다 교통사고로 사망했는데요, 경찰은 상대 차량의 불법유턴을 원인으로 보고 있습니다. 오세종 선수는 사고 직후 병원으로 옮겼지만 숨졌습니다. 안타까운 소식이네요.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연기자 전효성, 원티드에서 왤케 이쁨 SBS의 새 드라마 '원티드'에 출연 중인 전효성. 예전에 드라마 '처용'에 나올 때에도 나름대로 연기 괜찮게 하네 싶었는데 원티드에서 나오는거 보니까 연기력도 늘었고 얼굴도 더 이뻐진 것 같다. 맨날 섹시 컨셉만 해서 싫었는데, 전효성 연기할 때에는 귀여운 모습이 많아서 좋으다. 짤방 투척
강남역 묻지마 사건 남자친구 페북, '세상이 슬퍼지는 지금입니다' 강남역 '여성 혐오' 살인 사건 피해자의 남자친구분이 페이스북에 쓴 것으로 알려진 글입니다. '누군가를 원망하고 탓하려는 건 아니지만, 가식적이라는게 눈에 보여요 수 많은 포스트잇을 붙이시던 분들은 온데간데 없고 다시금 지나쳐버리는 세상이 슬퍼지는 지금입니다' ... 강남역 살인 사건을 '여성혐오 사건'이라면서 몰아세우시던 모 사이트 분들에 관한...그리고 그들에 대응하며 뜨겁게 달아올랐던 네티즌들을 향한 울분의 목소리입니다. 살인 사건의 피해자에 대한 슬픔보다는 분노로 가득찼던 네티즌들. 이제 그 분노를 다른 곳으로 돌려버리곤 그 사건은, 그 죽음은, 그 슬픔은 잊혀져버리고 말았나봅니다. 그 사건이 '여성 혐오' 사건인지, 한 정신병자의 정신나간 살인사건인지가 그렇게 중요하던가요. 우리가 할 수 있는 ..
양준혁 새우버거 사건...엄지척! 한 야구 커뮤니티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글. 양준혁 선수가 새우버거를 먹으러 와서, 당시 아르바이트생이었던 글쓴이가 새우버거 패티를 두 장 넣어줬다는 이야기입니다. 양준혁 선수와 아르바이트생은 서로 눈을 마주치고 엄지척!... 싸인볼을 두 개 주고 갔다는 훈훈한 후문입니다 ㅋㅋ MBC 스포츠의 베이스볼 투나잇에서는 이 이야기를 소재로 양준혁 선수와 인터뷰를 진행했습니다. 해당 사건에 대해서는 기억이 가물가물하지만, 그 가게에서 새우버거를 2개 씩 먹곤 했다며 회상했다는 군요 ㅋㅋ
도전 골든벨 모범답안?...'문과라 죄송해요'..'문송 합니다' 지난 26일 방송된 KBS 도전 골든벨 경기 파주시 동패고 편이 인터넷에서 화제를 일으키고 있습니다. 도전골든벨 최종 문제까지 오른 이 학생에게 주어진 문제는 '이 현상'은 흑점이 폭발하여 플라즈마 입자가 폭발하는 현상...... 교장 선생님이 읽어주는 문제에 당황한 학생은 어쩔 수 없이 '모범 답안'이라 불리는 전설의 답안을 씁니다. 문과라 죄송해요... 답인 '태양 폭풍'을 적지 못한 학생의 아쉬움이 느껴지는 답안입니다. 이에 대해 인터넷은 이 학생에게 열렬한 지지를 보내고 있습니다. '문과라서 죄송합니다.' 일명 '문송 합니다'라는 유행어가 인터넷에서 유행하고 있었기 때문인데요. 여러가지 과학 지식에 문외한인데다가 취업난까지 겹치면서 문과생들이 자신들을 자조하면서 생긴 유행어입니다. 도전 골든벨 문..
[시즌 6] 삼위일체 이즈리얼 특성 및 템트리 공략! 픽률 1위에 달하는 시즌 6 꿀챔! 이즈리얼 템트리 및 특성 공략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이즈리얼 룬 셋팅 과거의 이즈리얼은 공격력과 생명력 흡수 룬을 들었다면 현재에는 공격속도를 높이는 룬 세팅이 자주 활용됩니다. 도란의 검과 시너지가 좋기 때문이지요. 2. 이즈리얼 특성 이즈리얼 핵심 특성은 전투의 열광입니다. 과거에는 천둥군주의 호령이 자주 활용되었지만 천둥군주 너프 이후에는 전투의 열광이 자주 활용됩니다. 천둥군주의 호령이 20초마다 한 번 씩 터지기 때문에 지속적이나마 전투의 열광으로 데미지를 주는 편이 훨씬 더 딜로스가 적습니다. 3. 이즈리얼 소환사 주문 이즈리얼 소환사 주문은 회복과 점멸이 많이 활용됩니다. 이즈리얼은 어떻게든 살아서 딜을 많이 넣어주는게 중요합니다. 더구나 공속룬과 공..
고교생 22명이 여중생 집단 성폭행...5년 만에 드러난 진실. 27일 서울 도봉 경찰서에 따르면, 사건 당시 여중생 B양과 C양을 성폭행한 혐의로 3명에게 구속 영장을 신청하고, 군 복무 중인 피의자 12명을 군으로부터 인계받아 조사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사건의 전말은 서울의 모 심리상담센터 상담사 A씨를 통해 밝혀졌습니다. 우울증을 호소하며 상담센터를 찾은 B양을 상담하던 중, B양은 마음 속에 숨겨왔던 자신의 지옥 같은 과거를 털어놨습니다. 사건은 2011년 9월. 당시 여중생이었던 B양과 단짝친구 C양은 캔맥주를 산 뒤 골목에서 나눠 마셨습니다. 이를 본 D군 등은 이들에게 학교에 이르겠다고 겁을 줬으며, 몇 일 뒤, 이들에게 '학교 뒷산에서 술을 마시자'며 꼬드겼고, '오지 않으면 학교에 이르겠다'고 협박했습니다. 겁에 질려 학교 뒷산으로가자, D군 등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