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06/29

(6)
'너도' - 로꼬, 로꼬 음악 중에 가장 따뜻한 음악, 가사 및 라이브! ㅁㄴㅇ 로꼬의 '너도'라는 곡 입니다. 위의 영상은 가사 영상입니다. 가사가 진짜 따뜻하고 희망을 주는 곡이네요. 피처링은 같은 AOMG 레이블의 차차말론 입니다. 한편 라이브 무대도 쩌네요... 라이브 영상입니다.
교대역 묻지마 칼부림 사건, '정신이상 증세로 추정' 6월 27일 오후 9시경, 서울 교대역 인근에서 묻지마 칼부림 소동을 벌인 피의자 최모 씨가 경찰에서 수사받고 있습니다. 최모씨는 24세로, 교대역 근처에서 지나가던 법원 직원 4명에게 상해를 입힌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경찰은 '최모씨의 어머니와 최모씨의 진술 등을 토대로 정신이상 증세가 있는 것으로 추정된다. 정신감정을 받아봐야 할 것 같다'고 밝혔습니다. 최모씨는 경남에 거주하는 학생으로 알려졌으며, 범행 당일 오후 2시 경에 남부 터미널에 도착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한편 최모씨는 근처의 법원 직원들과 시민에게 제압당해 경찰에 인계되었으며, 경찰은 제압을 도운 5명 등에게 감사장과 포상금을 지급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대구구장 맥주녀 강혜림 양, 인터뷰 떳네요~ 야구장에서 해맑게 응원하는 삼성 라이온즈의 팬의 모습이 야구 팬들의 마음에 불을 질렀죠 ㅋㅋ 대구구장 맥주녀 라고 불리는 강혜림 씨 였습니다. 작년 10월에 뜬건데 왜 저는 지금 안걸까요...ㅋㅋ 지금이라도 올립니다. - 본인 소개 좀 해주시겠어요. 야구는 언제부터 보게 됐나요. “안녕하세요. 삼성 라이온즈 팬 강혜림입니다. 평범한 대학생이고요. 저 알바녀 그런 거 아니에요. 저도 9500원에 표 예매하고 야구장 가서 응원하는 한 명의 야구팬이랍니다. 하하. 사실 야구를 원래부터 즐겨보진 않았어요. 올시즌 초반부터 야구장에 다니게 됐죠. 영화관에서 같이 아르바이트하던 동료들이랑 우연히 야구장을 찾았는데요. 직관의 매력에 빠지고 말았습니다. 그 이후로 한 달에 2번 정도 삼성 홈경기 응원을 다녔어요. 학생..
하스스톤 덱 파워랭킹 6월 5주차? 다음 파워 랭킹은 다음 주에! 방밀 전사가 1티어로 상승하여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던 지난 6월 4주차 덱 파워랭킹!! 6월 4주차 덱 파워랭킹이 나온지 벌써 1주일이란 시간이 지났습니다. 하스스톤 덱 파워랭킹 6월 5주차 갱신이 이루어져야 할 시기인데, 업데이트가 안되고 있죠? 6월 정규전 덱 메타는 6월 4주차 파워랭킹이 마지막이고, 템포스톤 측에서 7월 4일에 새로운 덱 메타 분석을 들고 돌아온다고 합니다! 다들 아쉽겠지만, 7월 4일! 7월 1주차 덱 파워랭킹으로 만나뵙겠습니다. 아쉽지만 6월 4주차 덱 파워랭킹을 참조해주시기 바랍니다!! 하스스톤 덱 파워랭킹 6월 4주차!! 이걸 방밀이!!
스타트렉 비욘드 3차 예고편 공개! 한글 자막!! 우주활극 끝판왕! 스타트렉 시리즈 3편, 스타트렉 비욘드의 3차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 기존의 예고편들보다 넓은 세계관을 담았는데요. 스타트렉 특유의 3D효과와, 4D 상영을 노린 듯한 장면들도 여럿 보이네요!! 이번에도 스케일과 특수 효과가 장난 아닐 것으로 보입니다. 한 편 지난 6월 20일 교통사고로 사망하신 체코프 역의 안톤 옐친의 명복을 빕니다. 영상은 한반지 님이 올리신 번역 영상을 퍼오려다가, 파라마운트 픽처스에서 올린 공식 번역 영상이 있더군요. 한국 시장에도 상당히 공을 드리는 파라마운트 픽처스입니다. 한편 스타트렉 비욘드 개봉일 은 국내는 8월 중으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오버워치 리퍼 공략 및 운용법! 높은 픽률을 자랑하는 영웅 중 하나인 리퍼! 리퍼의 장점은 초보자들도 쉽게 다룰 수 있고, 마스터하기도 비교적 쉽다는 점입니다. 또한 화력이 미친듯이 깡패라서 숙련되고 나면 웬만한 탱거를 녹일 수 있는 독보적인 근접 화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영웅 자체가 간지나는 것은 두말할 것도 없구요. 오늘은 오버워치 리퍼 하는 법 입니다!! 일단 리퍼 스킬설명 영상부터 보고 가실께요~ 1. 패시브 - 수확 리퍼에게는 죽은 적 영웅들에게서 영혼 구술이 보입니다! 이 구슬을 습득할 때마다 50의 체력이 찹니다. 궁극기 사용 중에도 떨어지는 구슬을 먹고 엉겁결에 생존력이 증가하기도 합니다. 단, 정크랫은 죽으면서 폭탄도 같이 떨구기 때문에 정크랫 영혼 구슬 먹으러 무심코 갔다간 그대로 죽는겁니다. 2. 평타 - 헬파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