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07

(34)
보령머드축제 비키니 대회 1위 김세연!! 대천 해수욕장에서 열린 '보령머드축제 가요제 & 월드미스모델아이콘 2차 지역예선'에서 후보자 김세연 씨가 1위를 차지했습니다. 이번 월드미스모델 아이콘 2차 지역예선은 해수욕장에 걸맞게 비키니 대회 로 진행되었는데요, 김세연 후보가 귀여운 외모로 큰 관심을 받으며 '보령머드축제 비키니 대회 일반인'이라는 타이틀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사진 출처 : https://www.youtube.com/watch?v=IA-aTFLap-Q
알통몬 잡은 속초 시장, '태초마을 시장 이병선 입니다!' 어제, 이병선 속초 시장은 허핑턴포스트 코리아와 페이스북과 유튜브를 통해 라이브 방송을 했습니다. '안녕하세요 포켓폰 태초마을 시장 이병선 입니다' 왜 속초가 포켓몬 GO가 되는지에 대한 설명부터 드리겠습니다. 포켓몬 Go의 개발사 측은 지도을 마름모 꼴로 나누어 서비스 지역을 설정했는데, 공교롭게도 속초가 한국지역의 마름모 꼴에 포함되지 않아 북한으로으로 인식, 서비스가 가능한 것이지요. 보시다시피 울릉도도 포켓몬 GO가 가능합니다!! 출처 : https://twitter.com/mangonaam?ref_src=twsrc%5Etfw 그렇다면 북한은 포켓몬 GO가 되냐구요? 예 됩니다. 구글 지도가 서비스 중인 모든 곳에서 가능합니다. 대한민국은 구글 측에 '한국에서 서버 사용' '군부대 시설 모자이크'..
논란 중인 빅토리아 인스타그램 '중국은 더 작아질 수 없다' 사진 출처 : 빅토리아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victoria02_02/ F(x)의 멤버 빅토리아 인스타그램에 한 장의 사진이 게시됩니다. '중국은 더 이상 작아질 수 없다'라는 내용입니다. 네덜란드 헤이그의 상설중재재판소가 "중국이 주장해온 남중국해 영유권 주장에 근거가 없다"고 판결했기 때문인데요. 국제재판소에서 남중국해에 대한 중국의 영유권 주장을 패소판결 한 것입니다. 하지만 중국측은 남중국해의 90%가 중국의 영해라며 불복하고 있습니다. 보시는 것처럼 중국 측은 남중국해의 여러 군도들과 남중국해에 대한 영해를 두고 필리핀, 말레이시아, 베트남 등과 영유권 분쟁을 하고 있었습니다. 사진출처 : 연합뉴스 급기야는 인공섬을 만들어서 남중국해의 영유권을 주장하고자 했죠..
디시인사이드 압수 수색, '이건희 사망설 허위사실 유포' 이건희 회장 사망설은 6월 30일 오후 3시에 퍼지기 시작했습니다. 그런데 이미 하루 전인 6월 29일 일베 저장소 등을 통해서 매우 유사한 내용의 글이 올라왔습니다. 또한 사건 당일인 6월 30일에도 '3시에 일 일어나니까 미리 주식 팔아라' 등의 글이 디시인사이드 등을 통해 올라왔고, 카카오톡에서도 비슷한 내용의 찌라시가 돌았습니다. 그 결과 삼성의 주가는 요동치기 시작했고, 삼성 측은 곧바로 사실 무근이라고 일축했습니다. 삼성전자는 7월 1일. 곧바로 경찰 측에 사망설 유포자를 찾아달라는 진정서를 제출했습니다. 경찰은 어제 13일, 일베 압수수색, 디시 압수수색 등을 단행했다고 밝혔습니다. 아마도 조직적인 주가조작에 일베와 디시를 활용한 것 같은데, 부디 범인을 잡아서 공정한 시장경제가 되길 바랍니다.
하스스톤 친구 초대 이벤트! 주술사 스킨 '예언자 모르글' 하스스톤이 새로운 업데이트를 진행했습니다! 가장 큰 기능은 '하스스톤 친구초대 기능'과 새로운 주술사 스킨 '멀록 예언자 모르글' 입니다 친구 초대 기능은 블리자드 배틀넷에서 사귄 새로운 친구를 하스스톤으로 초대하는 기능입니다. 초대된 친구가 하스스톤을 플레이하여 20레벨을 달성할 시, 새로운 주술사 영웅인 '예언자 모르글'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한편, 이후 20레벨을 달성한 친구가 늘어날 때마다 카드팩을 하나 씩 증정합니다! 새로운 주술사 스킨 예언자 모르글은 멀론 예언자로 '선택받은 자만이 토템을 부릴 수 잇다'는 주술사 영웅 입니다!
해피투게더 엑소 논란, 아역배우 서신애 SNS 탈퇴 지난주 '믿고 보는 아이들' 특집으로 곡성의 아역배우인 서신애, 김환희, 그리고 EXO가 출연했습니다. 그런데 아역배우 서신애 양이 '자신은 엑소 오빠들도 좋지만 악동뮤지션이 자기 스타일이다'라고 인터뷰를 했는데요. EXO의 국내 팬은 물론 해외 팬덤까지 가세해서 서신애 양에 대한 악플을 달기 시작했습니다. 결국 서신애 양은 인스타그램에서 '나에 대해 잘 알지도 못하는 사람들이 너무나도 쉽게 나를 욕한다'라는 문구가 있는 사진을 올린 채 인스타그램을 탈퇴하기에 이릅니다. 한편 함께 출연한 김환희 양 역시 '자신의 믿고 보는 아이돌은 방탄소년단이다'라고 언급해 욕을 먹고 있습니다. 심지어는 환희 양은 '엑소를 옆에 두고 우리 방탄을 언급하다니, 방탄 엿맥이려고 하나보다'라며 방탄소년단 팬덤에게까지 욕을 먹..
서강준 과거 페북글 화제, '여친이랑 행복해' 출처 : 서강준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seokj1012/ 요즘 여자들한테 인기 짱많은 배우 서강준. 서강준이 어린 시절 페이스북에 썻던 글이 화제입니다. '안부러운척하지마 찌질아'라고 쓴 부분에서 중2병이 느껴진다는 분들도 있네요 ㅋㅋ 하지만 다들 한창 저럴때다, 귀엽다, 여자친구를 사랑하는게 느껴져서 부럽다 등등! 진짜... 얼굴도 잘생기고 마음씨도 착하고... 사기캐릭 ㅡㅡ (p.s 과거 글이라서 현재도 그 '아이돌 여친'이랑 어떻게 지내는지 모르겠어요 ㅋㅋ )
군와이스 사건 종결, '징계 없어' 지난달 6월 21일, 인천 문학구장에서 치어리더와 함께 트와이스의 Cheer up 춤을 즐겁게 추던 17사단 병사를 기억하시나요?? SK 팬들은 물론 네티즌들에게 즐거움을 줬는데요! OSEN의 김태우 기자를 통해서 '군와이스 사태에 대한 민원이 들어왔다'는 소식이 전해져 네티즌들의 안타까움과 응원의 목소리가 컸습니다. 군 측에서 이 17사단 군와이스 사건에 대한 공식 입장을 발표했습니다. 실제로 민원이 들어온 점은 사실이지만, 당일 행사는 공식행사가 아닌 장병 문화활동이었고, 구단 측에서 해당 장병을 응원 단상으로 안내한 점, 해당 장병 또한 불순한 의도가 아닌 순수 문화활동이라는 점 등을 들어서 징계하지 않는 것으로 종결했다고 합니다. 이러한 사건이 터졌을 때에 실제로 징계로 이어지기도 한다는 점에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