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08/22

(3)
빅뱅 콘서트, 쓰레기 무단투기 논란 빅뱅의 새 콘서트 0.TO.10 의 콘서트 후기가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약 7만 명이 모인 이번 콘서트 후의 쓰레기 무단투기 논란인데요.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매우 심각한 수준으로 쓰레기가 방치되어 있는 사진들이 SNS에 게시되면서 논란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추가로 밝혀진 사실에 따르면 관객들의 편의를 위해 별다른 쓰레기처리 공간을 만들지 않고 콘서트장을 2일 대관하여, 콘서트 다음날 업체를 통해서 치우기로 했다고 합니다. 실제로 반나절만에 청소가 완료되었으며, 빅뱅의 팬들이 이 과정을 도와주기도 하였습니다. 그럼에도 많은 불편을 호소한 관객들이 많았는데, 업체가 쓰레기를 치운다 하더라도, 쓰레기를 한데 모으는 공간을 만들어두는 편이 업체가 치우기도 편하고, 바닥에 쓰레기를 버리는 것에 마음을 불편해..
테슬라 모델 S 실물, 인천에서 포착 미래형 디자인이라고 칭송받던 테슬라 모델 S의 페이스 리프트 모델이 인천에서 포착되었습니다. 사진으로만 보던 모델 S 이미지 중에서 가장 리얼하고 현실적으로 찍힌 사진이 아닐까 생각되네요. 테슬라 S는 2012년 출시한 전기 차량으로, 억 대의 가격의 고급 세단을 컨셉으로 제작되었습니다. 국내 출시를 준비중인 테슬라 측에서 테슬라 모델 S의 페이스 리프트 모델을 국내에서 실험하고 있는 것 같네요. 네티즌들의 반응은 썩 좋지 않습니다. 페이스 리프트 모델의 전면부가 이전보다 훨씬 심플해졌는데, 아반떼나 투스카니를 연상케한다고 혹평이네요. 아무튼 국내 출시를 기대해봅니다. 미래형 디자인과 전기 차량이라는 장점을 적극 활용한 유저인터페이스와 인테리어가 화제를 모았는데요.
일본의 01년생 피겨 유망주, 혼다 마린! \ 여자 싱글 주니어에서 1위를 차지한 일본의 01년생 빙상 여제 혼다 마린이 화제입니다. 실력만큼이나 귀여운 외모를 가진 혼다 마린. 제 2의 아사다 마오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트리플 럿츠 + 트리플 토 의 연계를 적극적으로 활용하면서 표현력과 연기력으로 청중을 휘어잡는 모습이 김연아 선수를 연상캐하네요. 물론 같은 나이의 김연아와 아사다 마오 때 만큼의 임팩트 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진 않지만, 충분히 재능있는 인재고, 우리나라의 김예림, 이은수 선수와 경쟁하면서 함께 성장할 모습이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