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08/29

(3)
신카이 마코토 신작 '너의 이름은', 일본 개봉 호평 일색! 초속 5센티미터 (초속 5cm)으로 국내에도 잘 알려진 애니매이션 감독 신카이 마코토의 신작 '너의 이름은'이 일본에서 개봉했습니다. 신카이 마코토 감독은 작년 12월 '한 소년과 소녀의 꿈 속에서 서로의 생활을 보는 신비한 경험을 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 입니다. 소박하고 세세한 생활이 우주로 확장되는 스케일과, 사랑을 찾는 절절함을 담을 것입니다. 내년 8월에 찾아뵙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며 '너의 이름은'의 제작을 알렸는데요. 시사회에서부터 어마어마한 호평을 들으면서 흥행에 청신호를 켰습니다. 그리고 지난 8월 26일 개봉해 개봉 2일만에 60만 관객수를 돌파하며 예사롭지 않은 흥행 돌풍을 내고 있습니다. 젊은 층으로부터 지지를 얻은 밴드인 RADWIMPS의 OST도 인기입니다. 일본의 '일간 스포츠..
대륙의 기적..SNH48 멤버 쥐징이 일본에 '천년의 아이돌' 하시모토 칸나가 있다면, 중국의 아이돌그룹 SNH48에는 4천 년에 한 번 나올 미소녀 '쥐징이'가 있습니다. SNH48의 주요 멤버로 손꼽혔던 쥐징이, 어느 순간 최고의 인기를 누리면서 지난 7월 실시된 SNH 총선거에서 1위를 차지하며 리더가 되었는데요, 한국에서는 쥐징이를 독음한 국정이 라는 별명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귀엽네요 ㅋㅋ 국정이. 아무튼 1994년 6월생! SNH48 2기로 데뷔한 쥐징이의 사진 만나보시죠~!
백영광 'C.I.V.A 이수민 감히 현아한테?' 짱웃기는 칭구들 ㅋㅋㅋ MNET '음악의 신 2'에 출연하여 친분을 쌓은 백영광과 C.I.V.A 이수민 ㅋㅋ 백영광은 라디오 방송에서 해피투게더에 출연했던 이수민을 언급하면서 '재미도 없고, 감히 현아한테 이수민 아줌마가... TV에 침 뱉을 뻔 했다'면서 디스했네요 ㅋㅋ 백영광의 말빨도 너무 웃기고, 백영광과 친한 이수민도 너무 귀엽고 ㅋㅋ 보면 볼 수록 웃기고 매력적인 현실 친구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