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12

(15)
롤 시즌 7, 원딜 진 템트리 및 득성 리그 오브 레전드 시즌 7 원딜 진 템트리 및 특성입니다. 원딜 진은 그 특유의 강력함 때문에 방어구 관통력이 너프되었는데요, 하지만 여전히 치명타율과 스틸을 통해 그 단점을 극복할 만큼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1. 진 룬 고정 공격력, 고정 방어력, 고정 마법저항력으로 초반 라인전에서 우위를 점해줍니다. 2. 진 특성 마스터리 '마술'과 '분노' 중 취향대로 들어주시면 됩니다. 개인적으로는 '분노'를 들어주면 초반 미니언 먹기에 편한 느낌입니다. 진은 '전투의 환희'를 발동시키기 쉬워서 양날의 검 대신 전투의 환희를 들어줍니다. 역시나 죽음 불꽃 손길 이 킬캐치에 용이합니다. 저는 생존력을 중요시하기에 '결의'를 들었습니다. 점멸을 15%나 더 자주 사용할 수 있게 해줘서 유용합니다. 취향에 따라서 책..
롤 시즌 7, 쓰레쉬 템트리 및 특성 공략 롤 시즌 7에도 큰 인기를 끌 고 있는 서폿 쓰레쉬 특성 및 템트리 공략입니다. 서폿 쓰레쉬는 게임상 변수를 만들면서도 원딜을 지키는 능력이 탁월한 챔피언입니다. 시즌 7 들어 봇 한타가 중요해진 만큼 잘 다룰 수 있다면 봇 한타를 승리로 이끌고 게임까지 승리로 이끌 수 있는 영웅입니다. 1. 쓰레쉬 룬 쓰레쉬 룬입니다. 고정 체력, 고정 마법 저항력, 그리고 왕룬에 고정 방어를 들어주는 편입니다. 쓰레쉬의 기본 능력치가 괜찮은 편이라 표식에 방어구 관통력을 들었습니다만, 취향에 따라서 표식과 왕룬 모두 고정 공격력으로 박으셔도 됩니다. 쓰레쉬의 사거리가 긴 편이라 고정 공격력 룬을 박으실 경우 라인전에서 우위를 점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초보자 분들은 제가 하신 것처럼 방어구 관통력과 방어력 룬으로 안..
롤 시즌 7, 야스오 템트리 및 특성 공략 야스오 템트리 및 특성 공략입니다. 탑 야스오, 미드 야스오 모두 가능합니다. 야스오는 많은 픽률로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kda와 승률은 높지 않아 올바른 템트리와 운영을 필요로 하는 챔피언 입니다. 1. 야스오 룬 야스오는 공속 룬이 필수적입니다. 공속 아이템을 많이 가져가지 않고, 초반에 치명타율 아이템을 많이 가져가기 때문에 룬으로 공속을 보충해 줄 필요가 있습니다. 2. 야스오 특성 룬을 공속으로 든 만큼 전투의 열광을 들어줍시다! 저는 양날의 검을 찍었는데, 리스크가 싫으신 분들은 현상금 사냥꾼을 들어주셔도 됩니다. 3. 야스오 소환사 주문 점화 점멸이 라인전 단계에서 좋습니다. 텔포도 많이 드시지만, 점화 점멸로 라인 지박령으로 사는 편이 더 올바른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텔포를 드시는 경우..
롤 시즌 7, 블츠 템트리 및 특성 (블리츠 크랭크) 롤 시즌 7 승률 1위 서폿! 블츠 템트리 및 공략 입니다. 블리츠 크랭크는 항상 좋은 성능을 보여왔지만 이렇게 승률 1위를 오래 유지하는 건 오랜만인 것 같네요. 블츠의 승률 1위의 요인으로는 봇라인 중심으로 돌아가는 게임에서 알리스타 등 챔피언들의 너프로 인해 강력하고 변수를 만들 수 있는 챔피언이 블리츠 크랭크 밖에 남지 않았기 때문인데요, 여기에 시즌 7 들어 아군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구원 등의 아이템이 추가된 것도 승률 상승의 원인으로 볼 수 있습니다. 블츠 템트리 및 특성 공략 시작합니다. 1. 블츠 룬 블리츠 크랭크의 룬은 초반에 강력함을 줄 수 있는 고정 체력룬, 고정 마나룬과 블츠에게 필수적인 이동 속도 룬을 박아주도록 합니다. 고정 체력룬 대신 고정 방어력 룬도 좋습니다. 고정 마나..
롤 시즌 7, 베인 템트리 및 특성 공략 롤 시즌 7의 픽률 2위 원딜! 베인 템트리 및 특성 공략입니다. 시즌 7이 되면서 탈압박에 능한 원딜들이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너프를 먹었음에도 쓰는 사람에 따라 출중한 성능을 발휘할 수 있는 베인이 다시 뜨고 있습니다. 롤 시즌7 픽률 2위 원딜! 베인입니다. 1. 베인 룬 룬은 취향에 따라 사용해주시면 됩니다. 저는 최대한 무난하고 초반에 강력한 룬을 셋팅해봤습니다. 왕룬에 공격 속도를 박았다는 점 유념해주시고, 의외성을 노리기 위해 표식에 치명타 룬을 하나 박아줬습니다. 2. 베인 특성 제가 올릴 공략은 B.F 대검과 스태틱의 단검으로 초반을 버티는 공략이기 때문에 전쟁광의 환희가 초반 라인전에 잘 맞습니다. '전투의 열광'이 후반 캐리력은 좋지만, 초반 라인전에서는 '전쟁광의 환희'가 압도적으..
롤 시즌 7, 정글 리신 템트리 및 특성 공략 시즌 7 픽률 1위 정글 리신 템트리 및 공략 입니다! 정글에 이런 저런 패치가 되었지만, 리신은 그러한 시즌 7의 패치와 상관 없이 안정적인 정글링이 가능합니다. 단, 카정을 다니기는 조금 힘들더군요. 때문에 카정보다는 안정적인 정글링을 통한 스노우볼링에 최적화된 리신 특성 과 템트리를 준비해봤습니다. 1. 리신 룬 안정적인 정글링을 위해 공격력을 극대화하는 룬을 들어줍니다. 취향에 따라 공격 속도를 올려주는 룬을 드시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2. 리신 특성 시즌 7 들어서 카정에서 킬을 따기가 매우 힘들어졌습니다. 이에 따라 카정을 가서 정글 몹을 빠르게 먹고 빠지는 식으로 플레이를 하기 위해 정글링을 빠르게 해주는 특성 위주로 찍습니다. 분노 - 리신의 공속을 올려줘서 빠르고 안정적인 정글링을 하..
롤 시즌 7, 이즈리얼 템트리 및 특성 공략 롤 시즌 7의 픽률 1위! 이즈리얼 템트리 및 특성 공략입니다. 새로운 시즌이 시작된 만큼 격변이 진행되고 있는데요, 격변이 진행될 때마다 유틸성과 적절한 아이템으로 안정적인 성능을 뽑아낼 수 있는 이즈리얼의 인기가 올라가는 경향이 있지요. 시즌 7의 픽률 1위 원딜, 이즈리얼 입니다. 1. 이즈리얼 룬 시즌 7 이즈리얼은 아이템들을 활용한 유틸성을 극대화 하는 방향으로 진행되는데요. 이에 따라 공격속도를 올려주는 공속 표식과 카이팅을 가능하게 하는 이동속도 정수를 필수적으로 들게 됩니다. 룬은 취향이기에, 저는 치명타율 표식을 하나 박아서 의외성을 노리고자 했습니다. 2. 이즈리얼 특성 공속 위주의 유틸 이즈리얼에게 필수적인 특성은 전투의 열광 입니다. 전투의 열광을 찍어주시는데, 1단계 특성에서 마술..
반기문 극딜하는 안희정 반기문 총장님.. 정치 기웃거리지 마십시오 자신을 위해 모든 노력을 다 했던 노무현 대통령의 그 슬픈 죽음에 현직 대통령 눈치보느라 조문조차도 하지 못했던 분입니다. 이제와서 변명하십니다.... 대통령 서거 2년 뒤, 몰래 봉하 묘역을 다녀왔으며 해마다 1월1일이면 권양숙 여사께 안부 전화를 드린다고... 솔직히 그 말씀을 듣는 것조차 민망스럽기 그지 없습니다. 중부권 대망론과 친박계의 추대론을 은근히 즐기시다가 탄핵 바람이 불어오니 슬그머니 손을 놓고 새누리당 당 깨져서 후보 추대의 꽃가마가 당신에게 올 것이라 기다리고 계십니다. 그러면서 국민을 위하는 길에 정당이 뭐가 중요하냐고 일갈하십니다. 저는 평생 민주주의와 정당정치를 해 온 사람입니다. 오늘 비록 여의도 정당정치가 온통 줏대 없는 기회주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