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2

(13)
Maroon 5(마룬 파이브) - Cold 가사 해석 및 듣기 마룬파이브의 신곡 Cold 입니다. Don't Wanna Know에 뒤이은 곡인데요. Don't Wanna know보다 감각적인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입니다. EDM 사운드를 접목한 후 점점 감각적이 되어가는 마룬파이브! 마룬 5 신곡 Cold, 듣기 및 가사 해석입니다. Maroon 5 - Cold [Chorus: Adam Levine] Cold enough to chill my bones 뼈가 시릴 정도로 차가워 It feels like I don't know you anymore 난 더 이상 너를 모르는 것 같아 I don't understand why you're so cold to me 168cm.tistory.com 왜 너가 그렇게 차갑게 구는지 모르겠어 With every breath you ..
포켓몬 Go 업데이트, 2세대 포켓몬 추가! 얼마 전 한국에 출시되어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포켓몬 고, 신규 포켓몬 업데이트를 예고했습니다! 포켓몬 고 업데이트는 이번 주말 시행할 예정이며, 2세대 포켓몬 100여마리가 추가될 예정입니다. 2세대 스타팅 포켓몬으로 큰 인기를 모았던 치코리타, 브케인, 리아코를 포함해 기존 포켓몬의 진화형인 해피너스, 강철톤 등도 추가될 예정입니다. 2세대 포켓몬들까지는 현재의 20대에게 친숙한 포켓몬이죠! 2세대 포켓몬의 추가로 망나뇽, 갸라도스, 잠만보, 라프라스 등으로 정형화 된 기존의 메타에 변화를 줄 것으로 예상되며, 어린 세대들에게도 조금 더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는 계기가 될 것 같습니다. 포켓몬 고의 업데이트는 아직 갈 길이 멉니다! 오랜만의 업데이트, 지금처럼 일해라 나이안틱! 아래는 포켓몬 고 신규..
트와이스, 일본 방송에 공식으로 소개되다! 걸그룹 트와이스가 일본 방송에서 공식적으로 소개되었습니다. 트와이스는 현재 일본 진출을 추진하고 있는데요, 이날 방송은 트와이스의 일본 내에서의 인기와 시부야 109 빌딩에 걸린 트와이스의 티저 등을 언급하면서, 트와이스의 TT포즈를 주로 소개하였습니다. 약 5분간 진행된 트와이스 소개 방송. 지금껏 트와이스의 일본 진출엔 우려섞인 목소리가 많았는데요. 혐한 세력, 넷우익 세력 등이 한국 연예인들을 부정적인 시선으로 바라보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이날 방송에서 트와이스가 정식으로 소개되면서 일단 트와이스의 일본 진출에 청신호가 켜졌다는 네티즌들의 반응입니다. 아래는 5분간의 풀 영상입니다.
걸그룹 구구단, 2월 28일 신곡 공개 티저 2월 28일 신곡 공개를 예고한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의 걸그룹 구구단의 새로운 티저 사진이 공개되었습니다. 2월 28일 정오에 신곡 '나 같은 애'가 공개될 예정입니다. 팬들은 뭐 이렇게 촌티나냐는 입장인데, 덕질에 촌티고 뭐고 어디있습니까. 다들 기대하고 있습니다. ㅋㅋ 구구단은 소이, 샐리, 혜연, 세정, 하나, 미미, 미나, 나영, 해빈의 아홉 명의 멤버로 구성되었으며, 구구단처럼 친근한 이미지의 걸그룹, 그리고 9가지 매력을 지닌 아홉 소녀의 꿈과 희망을 지닌 걸그룹 이라는 의미를 담고있죠. 앞서 공개되었던 구구단의 새로운 커버사진 보시면서 본 글을 마치겠습니다.
마리텔 권민아, AOA 매력 발산! 마리텔에 초아 이후 오랜만에 AOA 멤버들이 출연했습니다. 강형욱 씨의 '당신의 개는 행복한가요?' 마리텔 방송에 AOA 민아, 설현이 출연한 건데요. 이 중 AOA 민아는 귀엽고 깨방정떠는 모습으로 네티즌들에게 큰 인기를 모으고 있습니다. 특히 권민아 양은 설현의 골든 리트리버인 '덩치'에게 질질 끌러다니는 모습을 보이는 등 귀여움 폭발!
전설적인 마술사 해리 후디니 헝가리 출신의 전설적인 마술사 해리 후디니. 그는 탈출 마술의 아버지라 불리우는데요 생매장, 감옥, 물고문틀 등등 모든 장소에서 탈출을 하기로 유명했습니다. 또한 그는 차력쇼를 하기도 했는데, 어처구니 없게도 이러한 차력쇼로 인해 사망을 맞이하고 맙니다. 차력쇼를 하기 위해서는 준비가 필요한데, '정말 주먹을 맞고도 버틸 수 있느냐'며 한 아마추어 대학생의 주먹질을 맞게 됩니다. 준비가 되지 않은 상태라 위험할 수 있었지만, 후디니는 자존심을 앞세워 두, 세 방을 더 맞겠다고 자처합니다. 의사는 수술을 권했지만 수술도 거부한체 마술 공연을 강행했죠. 결국 그는 맹장 파열로 사망하고 맙니다. 사망 약 50년 후 그는 스턴트맨이자 영화 제작자로 헐리웃 명예의 전당에도 올랐습니다. 위험한 마술 쇼를 기획하고 ..
'기내 비키니' 비엣짓 항공사 베트남의 비엣짓 항공사, 일명 비키니 항공사! 기네에서 비키니 쇼를 하는 것으로 유명한데요, 이러한 비키니 쇼가 마케팅적으로 큰 성공을 거두면서 주가가 치솟고 있습니다. 여성의 성상품화라는 비난을 피해갈 수는 없겠지만, 마케팅적으로 큰 성공을 거두고 있네요.
쯔위 발렌타인 초콜렛 움짤 쯔위의 발렌타인 데이 기념 영상.... 너무 이쁘네 쯔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