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 뉴스

마블 퓨처 파이트 팀효과 추천! 강한 영웅 위주로.

이제 영웅을 골랐으면 팀효과를 정해야되잖아?


강한 영웅으로 구성된 팀효과 추천해준다.


참고로 영웅 추천 안본 사람은

http://168cm.tistory.com/274 여기로 가라.

1. 팀 핌




앤트맨 등장인물로 구성된 팀 효과다.

팀효과가 3개 적용되는데다가 OP영웅인 옐로우 자켓에게 모두 적용되는 팀효과들이다. 공격력 상승 15%로 옐로우 자켓을 더욱 악랄하게 만들어주는 팀 효과다.

OP영웅인 옐로우 자켓과 자이언트 맨이 속해있으며, 앤트맨은 사실 별 같잖은 영웅이긴 한데 적 줄이고 막 이러는게 나름 쓰는 맛이 있는 영웅이다.

아쉬운 점은 옐로우 자켓에게 스트라이커가 발동이 안된다는 점. 하지만 옐로우 자켓 혼자서도 자동사냥 잘 돌고, 배틀할 때에는 스트라이커 필요 없다.

리더는 옐로우 자켓으로 하자.

침의 공포
공격 시 10%의 확률로 2초간 마비(20초)



2. 진실된 기자정신

스파이더맨과 베놈이라는 OP 사이에 캡틴 마블이라는 영웅을 끼워넣은 조합이다.

팀 효과가 2개인데 이 두 효과 모두 3개씩 효과를 가지고 있어서 영웅의 별 갯수에 따라서 추가 효과까지 적용되는 장점이 있다.

아쉬운 점은 베놈한테 스트라이커 효과가 없다는 점,

두번째는 베놈이 성장해야 쓸만한 녀석인데, 캡틴 마블은 성장해도 쓸모가 없는 녀석이라는 거다. 즉 극후반까지 갔을때 캡틴 마블의 잉여스러움 때문에 힘이 점점 빠지는 조합이다.

3. 아이언 매니아



아이언맨 덕후들을 위한 팀이다. 

아이언맨의 어마무시한 자동사냥 능력 덕에 팀 레벨을 올리기도 쉽고,

워 머신을 6성까지 키우면 자기도 자기 데미지에 놀라서 질질 싼다.

헐크버스터도 생각보다는 데미지도 쎄고 잘 따라와준다.

셋 다 스트라이커 효과가 발동된다는 점은 보너스


아쉬운 점은 캐쉬질을 하지 않는 이상 배틀에서 흥하기는 어렵다는 점이다. 장점은 헐크 버스터는 굳이 5성까지 안가도 된다. 가뜩이나 키우기 힘든 영웅인데 걍 팀컬러 용으로 둔다고 생각해라 ㅋ


4. 더 나은 내일 구축




OP영웅이라고 추천했던 그린 고블린과 옐로우 자켓이 모두 들어간 팀효과다.

아쉬운 점은 팀효과가 3개인데, 3명 다에게 적용되는게 아니라 둘둘둘씩 나눠갖는다. 옐로우 자켓을 열심히 키웠다면 팀 핌이 끌리는게 어쩔수 없는 사실. 그래도 장점은 셋 다 스트라이커 효과가 적용된다.


하나 더 아쉬운 점은 루크 케이지가 성능이 개쓰레기다. 딜이 너무 안나옴. 물론 5성까지 찍으면 광역스턴+포효 효과가 생기고 루크 케이지의 리더 효과가 봐줄만 하지만, 그래도 힘든 팀.

리더 효과 : 히어로즈 포 하이어
피격 시 25% 확률
물리 피해에 면역(2초)



이렇게 4개정도 추천해줬다. 옐로우 자켓과 자이언트, 베놈과 스파이더맨, 워머신, 그린 고블린. 이 녀석들 잘 뽑아서 잘 키워서 훌륭한팀 만들어라. 얘네가 OP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