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6

(5)
넷플릭스 '옥자' 유출, 반응 '안타깝다' 넷플릭스와 한국넷플릭스는 작년 2월 한국에 진출했다. 한국에 진출한 이후 '컨텐츠가 부족하다' '포스터 이미지가 촌스럽다' 등의 피드백을 받았다. 이러한 피드백에 대해 포스터 이미지를 수정하고, 여러 컨텐츠가 현재 방통위 심의를 받고 있다는 피드백을 다시 고객에게 주었다. 이후 '한국에 특화된 컨텐츠를 생산하겠다'며 여러 영화와 드라마를 기획, 준비중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여러모로 한국 시장에 공을 들인 모습이다. 옥자이러한 한국 시장 공들이기 프로젝트의 첫 스타트를 끊은 것은 영화 '옥자'였다. 영화 '옥자'는 5000만 달러라는 비교적 큰 규모의 제작비에도 불구하고 봉준호 감독에게 제작권 전체를 맡겼다. 봉준호 감독을 그만큼 신뢰한다는 의미이기도 하지만, 제작사의 개입을 싫어하는 국내외 영화팬들의 요..
콜라 훔친 참전용사, 유예판결과 그 후 한 편의점에서 콜라를 훔치나 붙잡인 제1 연평해전 참전 용사의 사연. 법원에서는 집행유예를 선고했다. 유승민 의원은 이에 대해 언급하며, 국회에서 보훈예산에 대해 논의하자고 강조했다. 경찰도 이 참전 용사에게 성금을 전달 했으며, 그밖에도 많은 성금이 모이고 있다. 한 편 언론은 이 참전용사가 제1연평해전에 참전한 참전용사가 아니라 공경을 당한 단순한 공상군경으로 국가유공자에 등록된 것이라 주장하였다.
대학가요제 가수 이상미 근황! 거의 초아 인데? 2005년 대학 가요제에서 '잘 부탁드립니다'라는 곡으로 대상을 쥐었던 5인조 밴드 Ex! 그 중 가장 빛났던, 외모와 털털한 성격으로 스타성을 모두 가졌다고 평가 받았던 특급 신인, 보컬 이상미! 하지만 이후 제대로 된 푸쉬를 받지 못 해 연예계 활동도 뜸하고, 큰 맘 먹고 냈던 1집도 평범하다는 평가만 받은 채 큰 반향을 내지 못 했죠. 잘 됐으면 좋았을텐데, 아쉽게도 Ex를 끝으로 대학밴드의 시대가 저물어 버리고 말았네요. 그럼에도 여전히 활동하고 있는 가수 이상미 근황입니다! 여전히 빼어난 외모로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초아 대신 AOA 들어와도 감쪽같지 않냐는 평이네요.
히비스커스 효능 및 부작용! 향긋한 히비스커스 차~ 최근 히비스커스 차가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히비스커스는 무궁화 속에 속하는 꽃으로, 하와이 무궁화 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는 꽃입니다. 히비스커스를 이용한 허브차는 향긋한 향과 달달한 맛이 일품인데요. 덕분에 큰 거부감 없이 마실 수 있는 건강 차 입니다. 히비스커스의 효능과 부작용! 알아보도록 하죠. 1.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준다. 히비스커스 차의 가장 대표적인 기능은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서 동맥경화 및 간경화에 큰 도움을 준다는 점입니다! 오늘 기름진 음식을 드셨다면 히비스커스 차로 몸도 마음도 힐링해보시기 바랍니다! 2. 노폐물 배출 커피나 녹차와 달리 자극적이지 않은 차임에도 훌륭한 이뇨작용을 합니다. 몸 속 노폐물을 이뇨작용으로 배출해서 가벼운 몸을 만들어보세요! 3. 면역력 증가 비타민..
랜섬웨어 방지!! 컴퓨터 백신 추천 및 순위! 최근 랜섬웨어로 인한 피해가 속출하면서 이를 방지하기 위한 백신 프로그램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개인 PC부터 사무용 PC까지 랜섬웨어로 부터 자유로울 수 없는데요, 특히나 얼마전 웹 호스팅 사이트인 나야나 랜섬웨어 감염 사태에서는 한 중소기업을 존폐위기까지 몰고 갔습니다. 이러한 랜섬웨어 및 기타 바이러스 방지를 위한 백신 프로그램 추천 순위입니다! *주의 - 한 컴퓨터 당 1개의 백신만 사용하셔야 백신 간의 간섭이 없습니다! 꼭 한 컴퓨터 당 하나씩! 1. avast! 어베스트는 젊은 남성 분들을 통해서 한국에 많이 알려진 바이러스 프로그램 입니다. 해외 백신을 추천해달라고 하면 절반 정도는 이 제품을 추천해줄 정도로 유명한 프로그램인데요. 장점 가벼운 사양 - 알약 등 보다 가볍습니다. 강력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