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9/03

(5)
드디어 버프! 오리사 공략 모음!! (feat. 낙사 꿀팁) 오리사가 드디어 버프가 되었습니다. 과거 눔바니의 방어 로봇 OR15였던 오리사. 하지만 둠피스트에게 습격을 당해 반파되고 말았는데요. 천재 소녀 에피에 의해 OR15는 새롭게 오리사라는 이름의 영웅으로 재탄생 되었습니다. 방어 로봇이라는 설정에 걸맞게 방벽과 여러 기계를 이용해 아군에게 도움을 주는 오리사. 또한 공격 능력도 썩 나쁘지 않은 편이라 OP가 될 것이라는 전망이 있었지만, 현실은 시궁창... 공격 능력은 명중률과 데미지가 형편없고, 방벽은 활용도가 애매하고, '방어 강화' 또한 지극히 제한적인 상황에서만 쓰일 수 있었습니다. 결국 오리사의 활용도는 우클릭 기술 '꼼짝마'. 소형 자리야 궁으로 불릴 만큼 활용도가 많았습니다만 아군의 호응이 필요했고, 궁극기 '초강력 증폭기'는 성능은 확실합니..
[롤 시즌 7] 1티어 원딜! 트리스타나 템트리 및 공략 과거엔 높은 잠재력과 캐리력으로 팀의 필수 픽으로 평가 받던 원딜 트타. 하지만 리워크 이후 캐리력이 다소 떨어져 낮은 승률을 유지해 왔는데요. 그런데 이번 시즌 7 들어서 꾸준히 승률을 높여오더니 이제는 1티어 원딜로 평가되고 있습니다. 무엇이 트리스타나 를 1티어로 만들었나! 원딜 트타 템트리 및 공략입니다. 1. 원딜 트타 룬 트리스타나는 초반이 약하기 때문에 무난하게 고정 공격력 룬과 방어력 룬, 마법 저항력 룬을 맞춰주시면 됩니다. 공격 속도는 약 10~13% 정도 맞춰주시면 버틸만 합니다. 왕룬 하나는 생명력 흡수 룬을 박아주시는게 라인 유지력에 도움이 됩니다. 2. 원딜 트타 특성 원딜 트타는 전쟁광의 환희가 가장 좋은 특성이라고 보여집니다. 전투의 열광 들고 싶으신 분은 후반부 템트리에 피..
[롤 시즌 7] 정글 딜탱 이블린 템트리 및 공략! (존야 이블린) 빠른 기동성으로 시즌 7에도 환영받고 있는 정글 이블린. 강력한데다 능동적인 갱킹까지 두루 갖춘 팔방 미인이라 할 수 있다. 사실 무엇보다 좋은 점은 하는 사람이 재미있다는 것. 본 공략은 재미있는 초반에 맞다이와 강력한 갱킹으로 이득을 본 후 후반에는 지속적인 생존으로 팀에 기여하는 딜탱 존야 이블린이다. 1. 딜탱 이블린 룬 원활한 정글링을 위해 공격력 룬과 쿨감 룬을 박아줍니다. 레벨당 쿨감을 2개, 고정 쿨감 7개를 박으면 비교적 초반에 더 낫다고는 하는데 저는 그냥 레벨당 쿨감 3 들고 쿨감 10% 맞춥니다. 방어력 룬과 체력 룬은 있는거 끼세요! 초반 정글링을 위해선 방어력 룬이 좋다고들 합니다. 2. 정글 이블린 특성 평타와 스킬을 마구 섞어 쓰는 이블린은 천둥 군주의 호령이 제격이다. 여기..
탈모가 걱정인 모델, 이엘린 SBS 모닝와이드에서는 탈모에 대해 다루었는데요, 그 주인공이 화제입니다. 모델 일을 한다고 소개된 '이엘린' 씨! 아름다운 외모에 요가 등으로 성실한 모습을 보여주어 네티즌들의 반응이 뜨겁습니다.
세월호에 실린 철근. 이것이 과적의 원인. 인양된 세월호를 수색하고 있다. 그 와중에 계속해서 적재되었던 철근이 발견되고 있다. 철근의 용도가 무엇인지가 중요하다. 만일 제주 해군기지 건설을 위해 쓰일 철근이라면, 정부가 철근을 적재하라고 요구했을 수도 있다. 계속해서 의문이 제기되고 있다. 하지만 이제는 비단 떠난 이들에 대한 슬픔만이 의문의 원인은 아닐 것이라는 생각이 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