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6

(12)
기성용, 뉴캐슬 이적 오피셜! 이번 월드컵에서 대한민국의 주장으로 활약한 기성용 (스완지 시티, 29세)이 뉴캐슬로 이적했다는 소식이 영국 현지시각 29일 오후 5시 경에 전해졌습니다. 2012 런던 올림픽에서 활약한 후 2012-13 시즌 영국 프리미어 리그의 스완지 시티로 이적한 기성용은 선더랜드 임대를 거친 후 경기 조율 능력과 패싱력을 인정받으며 스완지 시티의 붙박이 주전으로 맹활약 했는데요. 스완지 시티를 패싱축구 위주의 '스완셀로나(스완지 시티 + 바르셀로나)로 탈바꿈했다는 평가를 받으며 스완지시티 팬들은 물론 프리미어 리그 축구팬들에게 광범위한 사랑과 관심을 받아왔습니다. 그런 기성용 선수의 계약이 오는 6월 30일부로 마감되고, 스완지지티는 부진한 성적으로 프리미어 리그에서 챔피언쉽 리그로 강등당하며 기성용 선수는 재계..
하스스톤 덱 파워랭킹 비셔스 95회차, 드루 잡는 홀기사! 하스스톤 덱 파워랭킹, 비셔스 리포트 #95가 공개되었습니다. 6월 13일부터 6월 19일까지의 통계를 기반으로 한 6월 3주차 덱 파워랭킹 입니다. 전체 구간 점유율 먼저 전체구간 점유율입니다. 도발 드루이드가 대세였던 지난주에 더해 토큰 드루이드도 강세를 보이면서 드루이드가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여기에 패치 이전에 컨트롤 흑마와 큐브 흑마 때문에 잠잠했던 사냥꾼이 다시 대세로 자리잡았습니다. 패치 이후 '주문 냥꾼'이 이미 완성되었던 덱으로 평가받으며 상위권으로 우뚝 올라섰는데요. 빠른 템포와 죽음의 기사를 이용한 후반 뒷심까지 두루두루 쓸만하다고 평가받습니다. 여기에 소집냥꾼이 재발견되면서 새로운 대세 직업이 되었습니다. 역시나 패치 이전에 이미 완성되었던 홀수 도적과 미라클 도적을 앞세운 도적..
하스스톤 짝수리 덱 코드 및 운영법 공략! 주술사 카드 [2] 대지의 힘 x2 [2] 불꽃의 토템 x2 [2] 수렁불꽃 뱀장어 x2 [2] 원시지느러미 토템 x2 [4] 사술 x2 [6] 불의 정령 x2 [8] 마녀 하가사 x1 [8] 바람의 군주 알아키르 x1 중립 카드 [2] 광포한 늑대 우두머리 x2 [2] 단검 곡예사 x2 [2] 흉포한 비늘가죽 x2 [4] 사로나이트 광산 노예 x2 [4] 시체수집가 x2 [4] 이교도 지도자 x1 [6] 겐 그레이메인 x1 [6] 은빛십자군 부대장 x2 [10] 바다 거인 x2 총 7800 가루 덱코드 : # AAECAaoIBCCrBqfuAs30Ag29AdMBmQL+BdkH8AexCJHBApvLApboAvbsApTvArDwAgA=# # 이 덱을 사용하려면 클립보드에 복사한 후 하스스톤에서 새로운 덱을 ..
비투비(BTOB)와 함께하는 '너 없인 안 된다' 응원법! 실력과 애교를 겸비한 비글돌! 비투비 (BTOB)가 새로운 미니 앨범 'THIS IS US'를 공개했습니다. 정규 2집의 타이틀곡 '그리워하다'가 큰 인기를 끌면서 이제는 범국민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그러한 비투비가 이번 미니 앨범의 새로운 타이틀곡 '너 없인 안 된다'를 국민 떼창곡으로 만들겠다는 포부를 보였습니다. 비투비는 왕성한 음악 활동 뿐만 아니라 팬덤 문화도 두텁기로 유명한 아이돌 그룹입니다. 특히나 '응원법'을 적극적으로 공유하고 활용하는 것으로 유명하죠. 그러한 팬덤 문화에 맞춰 비투비가 '너 없인 안 된다'의 응원법을 유튜브에 공개했습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비투비 멤버들의 비글스러운 모습과 점점 더 발전하는 응원법에 대한 친절한 설명까지 곁들여져서 비투비 팬들을..
[시즌 8] 원딜 블라디 템트리, 블라디미르 공략! 롤 8.11 패치 이후 바텀 라인에 대격변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때문에 탑솔들이 바텀으로 가서 원딜과 같은 역할을 수행하고 있는데요. 이러한 메타 속에서 바텀 블라디미르의 활약이 돋보이고 있습니다. 처음 블라디가 봇 라인으로 향한 이유는 단순히 너프먹은 원딜을 상대하기 용이하다는 점이었습니다. 하지만 메타가 슬슬 정립되면서 블라디미르가 대세가 되고 있습니다. 블라디 의 가장 큰 장점은 체력템을 둘둘 두르면 주문력이 함께 올라간다는 점이죠. 체력템은 다른 템들에 비해 저렴하기 때문에 봇에서 함께 성장해도 후반 왕귀가 가능하다는 점이 블라디의 첫번째 장점입니다. 초반에 체력템을 두르고 후반에 주문력템을 두르기 시작하면 게임을 완전히 뒤집어버립니다. 블라디미르의 두번째 장점은 한타 기여도가 뛰어나다는 점인데요..
비셔스 하스스톤 덱 파워랭킹 6월 3주차! 하스스톤 덱 파워랭킹 6월 3주차 입니다. 이전에는 템포스톰의 파워랭킹을 많이 참조했는데, 다소 주관적인 경우가 많아 다들 비셔스를 추천하시더라고요. 비셔스의 vS Power Rankings – Data Reaper Report # 94 버전입니다. 1티어는 짝수 흑마 큐브 흑마 퀘스트 전사 소집 냥꾼 홀수 성기사 너프 이후 종적을 감추었던 큐브 흑마가 지난주부터 다시금 채용되고 있는데요. 대회에도 나올만큼 아직도 강한 덱임을 실감할 수 있습니다. 한편 너프 후 새로운 아키타입이었던 짝수 흑마는 빠르게 템포를 가져가면서 상대를 압박하는데요. 새로운 아키타입인지라 유저들이 대응을 하지 못하면서 낮은 구간에서 높은 승률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후 퀘스트 전사, 소집 냥꾼, 홀수 기사가 뒤를 잇고 있습니다. ..
400kg 들어올린 파워리프터 여고생 노무라 유(Nomura Yu) 63kg의 체급으로 토탈 400kg를 들어올린 일본 역기의 유망주 노무라 유가 화제이다. 여고생인 그녀는 데드리프트에서 170kg를 들어올리며 서브-주니어 세계 신기록을 수립했다. 이를 토대로 International Powerlifting Federation에서 377kg의 기록으로 금메달을 기록했다.
레드벨벳 예리, 유년시절 공개 '유치원에서 인기 많아' 레드벨벳 예리의 어린 유년시절이 공개되어서 화제이다. 레드벨벳의 유년 시절 사진. 커다란 눈에 앙증맞은 볼이 현재와 똑닮았다. 예리에게 유치원에서 인기 좀 있었겠다는 한채영의 질문에 예리는 '저 유치원에서 인기 많았다'며 솔직한 모습을 보여주었다. 예리 정변인거 ㅇㅈ? ㅇ ㅇ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