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그오브레전드 스킨리뷰

유령신부 모르가나 인게임 스킨 리뷰


이번에 리뷰할 스킨은 유령신부 모르가나 입니다.



컨셉아트인데요, 진짜 이쁘게 나왔네요!

그러나 실제 인게임에서는 평범하게 이쁘게 나왔습니다. ㅎ

다만 모르가나 스킨들 중 유일하게 눈깔(...)이 살아있는 스킨이라는 점에서 높이 평가하고 싶네요.

(이렇게 스킨 나와봤자 뭐해, 고인인데)



유령신부 모르가나는 스킬이펙트가 어마어마하게 변합니다!

일단 평타 모션부터 이렇게 간지나게 변하구요,



보이십니까? 이 화려한 이팩트!

Q의 속박이 이렇게 화려하게 날아갑니다.

(너무 화려해서 보고 피하면 우짜나..)


(그런데 막상 속박 걸고나면 별거 없네요 ㅋ)



W의 이펙트는 우물로 바뀌는데요, 이는 라틴 아메리카의 라 요로나 전설에 관련된 것 같습니다.

라 로요나 전설에 관해서는 이어서 설명 드릴께요!



마지막으로 변하는건 궁극기 이펙트입니다. 컨셉 확실한 스킨이네요 ㅋ 개간지!


덤으로 귀환모션도 변하는데요, 귀환을 누르면 소름끼치게 울면서 귀환합니다..ㄷㄷ


리그 오브 레전드 라틴 아메리카 서버 오픈을 기념으로 만든 스킨이라고 합니다.(상술이 날로 느는 라이엇 게임..; 아무거나 만들어놓고 기념이래)


라틴 아메리카의 라 요로나 전설을 담고 있는데요,

아름다운 과부가 한 남자를 사랑했으나 그 남자가 자기를 거부하자 자기 아이들 때문에 남자가 자기를 거부한다고 생각한 여인은 자기 아이들을 익사시킨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남자가 자신을 끝끝내 거부하자 여인은 자살하는데, 아이들을 죽인 죄로 여인의 영혼은 안식을 얻지 못하고 아이들의 영혼을 찾아 다니는 벌을 받아 흐느끼며 떠돈다는 이야기라고 합니다.


스킨이 어마어마하게 많이 변한다는 점에서 준레전더리 취급을 받아도 타당한데

가격은 975RP 밖에 안하네요! 유령신부 모르가나 세일 하면 487RP 입니다.

당장 구입하고 싶은 스킨이네요! 모르가나가 고인만 아니면


자세한 인게임은 영상으로 만나보시죠!


http://youtu.be/9uec5IvDC9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