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그오브레전드 스킨리뷰

겨울 동화 룰루 인게임 스킨 리뷰 (1080p)

2013 눈맞이 축제 한정판 스킨 겨울 동화 룰루입니다.

가격은 975RP로 보여집니다.

한정판일지 아닐지는 정확히 모르겠네요. 눈맞이 축제 기간 동안 구매할 수 있다는 얘기로 봐서는 한정판 같은데, 라이엇이 한정판을 더 이상 내놓지 않는게 원칙이라...

 

 일단 일러스트는 색감도 좋고 이쁘게 나왔습니다.

포로로 변신한 픽시가 귀엽네요 ㅎ

 

 포로가 괴상망측하긴 하지만 전체적으로 깔끔한 모델링을 보여줍니다. 색감도 좋네요.

 

 평타 이펙트 변동 있습니다! 얼음 좋아요.

 

 Q스킬도 고드름을 날리는 듯한 모습으로 변하구요, 피격 이펙트도 인상깊습니다.

 

 W스킬도 아름답게 날아가서

 

 적을 눈사람으로 만듭니다.

 

커져라~~~

역시 이펙트 변화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퀄리티가 높은 스킨입니다. 제가 이런 푸르스름한 이펙트 좋아해서 뽐뿌가 오네요 ㅎ 하지만 룰루 서폿보다는 자이라 서폿이 더 좋아서...ㅎ

 

실제 인게임 영상은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영상이 안나오면 링크를 클릭!

http://www.youtube.com/watch?v=VYEyjLK34Bk&feature=share&list=UU0NwzCHb8Fg89eTB5eYX17Q

 

<iframe width="560" height="315" src="//www.youtube.com/embed/VYEyjLK34Bk?list=UU0NwzCHb8Fg89eTB5eYX17Q" frameborder="0" allowfullscreen></ifra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