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그오브레전드 스킨리뷰

폭군 스웨인 인게임 스킨 리뷰 (1080p)

스웨인의 준레전더리 스킨 폭군 스웨인 입니다.

일러스트는 못났습니다. 저게 뭔가 싶네요;


인게임도...못났습니다 ㅋㅋ 이게 뭐죠? 폭군이고 뭐고 걍 못생겼네요. 깡통 허수아비 닮았어요.


하지만 이 스킨의 매리트는 파티클 변화에 있죠. 평타입니다. 초록 광선이 나가는 느낌으로 밝은 구체가 나갑니다.


노쇠화 역시 푸른 빛의 레이저가 나갑니다. 기본 스킨보다 간지나는 까마귀는 덤이죠.


부동진은 푸르스름하게 이쁜 이펙트가 나옵니다. 속박에 걸리는 적도 이펙트가 달라집니다.



고통을 썼을 때에도 푸른 이펙트가 생기며, 맞은 적도 밝은 파티클과 함께 피격이 됩니다. 피격이 된 후에는 기본 스킨보다 확실하게 이펙트가 남죠.


이 스킨의 포인트는 굶주린 새떼를 시전할 때! 

어마어마한 까마귀떼가 튀어나오며 강한 인상을 심어줍니다. 

변신은 까만 까마귀로 변신하고, 이 스킬 사용중에도 파란 까마귀가 발사되어 초록 까마귀로 돌아옵니다. 역시나 피격 이펙트는 밝은 초록입니다.


많은 파티클 변화로 975RP에서 1350RP로 작년 5월 올라갔었죠. 

현재 년초 할인해서 675RP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실제 인게임 영상은 아래를 참조하시고

영상이 안나올 시에는 링크를 클릭!

http://www.youtube.com/watch?v=UnH-8B4SUo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