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그오브레전드 스킨리뷰

옥토버페스트 그라가스 인게임 스킨 리뷰

이번에 리뷰해드릴 스킨은 옥토버페스트 그라가스 입니다.



일단 일러스트는 귀엽네요 ㅋ 

옥토버페스트란 9월 말에서 10월 초까지 독일에서 벌어지는 맥주 축제인데요,

아무래도 독일 사람들을 노리고 만든 스킨인 것 같습니다!

독일사람 아니면 구매하지 마세요 별로 안이뻐요

난동꾼 이미지에서 깔끔한 유럽 아저씨 같은 느낌이 됬네요 ㅋ 수염이 단정해진게 인상적입니다.

모델링은 그렇게 좋은 편은 아니지만 색감 자체가 화사해서 못나진 않았어요.



Q스킬 입니다. 저렇게 독일산 맥주가 술통에서 흘러나오고 통쾌하게 터집니다 ㅋ


W에서 술 마실때도 맥주를 흘리면서 마시구요,

아쉽지만 E스킬은 변화가 없는 것 같네요


궁국기는 이렇게 맥주가 호쾌하게 터집니다.



전체적으로 변화하는 부분이 많긴 하지만..글쎄요; 그라가스 자체의 특성을 너무 잘 살렸다는 점이 오히려 스킨의 희소성을 떨어뜨리지 않나 싶습니다. 술이 와인에서 맥주로 바뀌었다는점 말고는 바뀐게 뭐 있나요?;..무엇보다 그라가스는 고인이잖아요

물론 기존 그라가스가 너무 비신사적으로 생겨서 맘에 안드시는 분은 사볼만 하겠습니다. ㅋ 


실제 인게임 모습은 아래의 유튜브 영상을 봐주시구요, 영상이 안뜨시는 분은 링크 타고 가시면 됩니다 ㅋ

http://www.youtube.com/watch?v=b2b1whHwqc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