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그오브레전드 스킨리뷰

기상캐스터 잔나 인게임 스킨 리뷰

라이엇의 스킨 만드는 능력이 날로 늘어가고 있습니다. 

어제 우리나라에 잔나 레전더리 스킨인 기상캐스터 잔나가 공개되었는데요, 정말 디테일이 후덜덜합니다. 

아무쪼록 발빠르게 PBE서버의 기상캐스터 잔나 인게임 영상을 가져왔습니다.


일러스트입니다. 기존 잔나가 가지던 촌스럽고 쓸데없는 우아함따윈 없습니다. 최전방에서 뛰는 커리어 우먼!

가슴 상향

꿀벅지 상향

모델링 깔끔한것좀 보십시요. 제 캡쳐에서 이정도로 깔끔하게 나오는거면 실제 게임에서는 완전 깔끔한겁니다.

다만 색분할과 색조합이 아쉽네요. 그래도 구름찡은 귀엽습니다 ㅋ


각종 도발과 농담이 추가되었습니다. 말도 안되게 많이 추가되서 포스팅에서는 줄이겠습니다 ㅋ 영상을 봐주세요.

평타모션, 작은 구름덩어리를 날려 맞추면 구름이 펑 터집니다 ㅋ 평타 모션이 정말 멋있어서 원딜로 쓰고 싶네요.

Q스킬, 허리케인이 날아갑니다 ㅋ 깨알같은 우르프 ㅋㅋ

W스킬, 잔나 몸에 떠다니는 새가 이 스킨에서는 구름으로 바뀌었습니다. 구름이 적을향해 돌진했다가 쿨타임이 돌아오면 뿅 하고 다시 나타납니다 ㅋ 귀요미.

R스킬입니다. 폭풍우가 몰아쳐서 잔나까지 휘청휘청거립니다 ㅋㅋ 이스킬 쓰면 어그로 하나는 제대로 끌겠네요 ㅋ


대사, 이펙트, 농담까지 전부 뜯어고치는 이 스킨이 초월급 스킨이 아니라 레전더리 라네요 ㅋ 간만에 나오는 레전더리 스킨인 만큼 칼을 갈았나봅니다. 게다가 우리나라 성우는 서유리라네요... 한창 주가를 올리고 있는 서유리씨가 ㅋ..잔나 고인탈출은 이런식으로...


아무쪼록 퀄리티가 워낙에 뛰어나고 유머러스함까지 겸비해서 다음 스킨들이 기대됩니다.


기상캐스터 잔나 가격은 전설급이니 1820RP겠구요, 해외의 경우 프로모션기간은 960RP라네요, 우리나라는 어떨지..

기상캐스터 잔나 출시일은 다음주 화요일인 8월 20일 경이 아닐까 추측해봅니다. 


실제 인게임 모습은 아래의 영상을 통해 자세히 알아보시구요,

동영상이 안나올 시에는 링크를 클릭해서 확인해주세요!

http://www.youtube.com/watch?v=N0EsjgB_rBE&feature=share&list=UU0NwzCHb8Fg89eTB5eYX17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