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1/17

(5)
잘생겨서 난리난 고등학생 배구선수 임성진 고등학생 배구선수 임성진! 잘생겼다고 난리가 났네요. 키 193에 17살, 제천산업고 배구부에서 활동하고 있다고 합니다. 티스토리 블로거 분 중 퍼블릭에프알(http://publicfr.tistory.com/2237)님이 임성진 군의 사진을 많이 업로드 하고 있으니 확인하시고~ 페북이랑 인스타그램도 있어요! 근데 진짜 잘생겼다.
구혜선 근황 화제 최근 서울 예술의전당 한가람 미술관에서 개인전 '다크 옐로' 전시회에 등장한 구혜선 씨의 모습입니다. 오랜만에 대중들에게 모습을 비추었네요! 구혜선 씨는 배우자 배우 안재현 씨와 함께 TvN의 새 예능프로그램 '신혼일기'에서 신혼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입니다.
마리텔 채소 누나 홍성란 마리텔에 출연한 일명 '채소 누나' 홍성란 씨가 화제입니다. 다들 귀엽다고 난리가 났네요 ㅋㅋ 채소 소믈리에 홍성란 씨는 채소를 활용하여 저염식, 건강식을 주로 만드는 요리 연구가입니다. 성격도 너무 귀엽고, 마인드도 좋고, 좋은 정보를 많이 알려주고 가셔서 시청자들한테 반응이 너무 좋으시네요 ㅋㅋ
런닝맨 김종국 소개팅, 소개팅녀 화제 지난 주말 런닝맨에서는 김종국의 리얼 소개팅이라는 컨셉으로 방영되었습니다. '미운 우리 호랑이 새끼'라는 컨셉으로 방영되었죠. 김종국씨의 재치있는 입담과 색다른 모습, 그리고 일반인 출연자로 출연하신 정소영 씨의 매력있는 모습으로 상당히 좋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다들 능력있고, 외모도 이쁘고, 성격도 좋다며 난리가 났네요.
하스스톤 덱 파워랭킹 1월 3주차, 또 씹랄 강점기 1월 3주차 하스스톤 덱 파워랭킹 입니다. 지난 1월 15일(현지시간) 템포스톰에서 업데이트 되었지요! 1티어 덱은 또 다시 어그로 스랄입니다. 나머지는 어그로 스랄과 비교적 대등한 힘싸움이 가능한 리노 법사, 미라클 도적, 해적 전사 등이구요. 2티어 덱은 리노 흑마, 미드 술사, 방밀 전사, 용전사 등 1티어 덱이었던 덱들이 2티어로 내려간 모습을 보여줍니다. 때문에 빙결법사, 템포 법사, 빙결 드루이드 등 메타에 뒤쳐진, 확장팩의 영향을 덜 받은 덱들은 3티어로 내려간 모습을 보여주고 있네요. 해적 도적, 위니흑마, 비밀법사 등은 완전히 사장된 모습입니다. 날이 갈 수록 고착화되는 하스스톤 메타에 변화가 필요한 시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