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그오브레전드 스킨리뷰

눈싸움 달인 신지드 인게임 스킨 리뷰 (1080p 눈 오는 날 신지드)

 2013 눈맞이 축제를 맞아 새로 발매되는 스킨 눈싸움 달인 신지드입니다. 번역명에 신경 좀 썼네요 ㅋ

가격은 975RP로 예상합니다. 그런데 이거 생각보다 가성비가 좋을 것 같습니다.

 

 일단 일러스트입니다. 신지드가 가지는 사악한 이미지를 위해서 실제 인게임보다 다소 괴상하게 그렸네요.

 

 실제 인게임 모습입니다. 모델링은 투박합니다.

 

 대신에 이 제설기와 썰매는 마음에 드네요. 멱신도 깨알같아요.

 

 

그런데 눈싸움 달인 신지드의 가치는 다른 곳에 있었으니...

 Q스킬입니다. 눈이다아아아아아아~ 제설기에서 눈이 쏟아져 나옵니다.

어마어마하지 않습니까?;; 여지껏 봐온 신지드 중에 가장 이펙트가 많이 바뀌는 것 같네요.

이 스킬 이펙트 하나 많으로 975RP의 값은 한겁니다...

단 어그로가 많이 끌린다는 지적도 있네요. 하지만 연기가 생각보다 많이 퍼져서 범위 예측이 힘들어서 적에게 혼란을 줄 것도 같아요.

 

 W스킬입니다. 눈을 흩뿌려요

 

 눈이다아아아아아아~

 

궁극기입니다.

 

 

전체적으로 스킬 이펙트의 퀄리티가 상당합니다. 이번 눈맞이 축제에서 가장 많이 팔릴 스킨이 아닐까 예상해봅니다.

 

실제 인게임 영상은 아래에서 확인하시구요,

영상이 안나올 경우엔 링크를 클릭!

http://youtu.be/37vTKdxEvH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