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 뉴스

마블 퓨처파이트 영웅 추천 순위! 처음 3성 잘 고르는 법!

마블 퓨처 파이트 (일명 마퓨파) 를 요즘 겁나게 열심히 하고 있거든?


초반에 3성 영웅을 엄청 주더라고.


그런데 3성 영웅을 제대로 모르고 고르면 후반에 겁나게 후회해.


그래서 3성 영웅으로 고를만한 영웅들을 추천해줄게.


1. 옐로우 자켓


옐로우자켓이라고, 앤트맨에서 악역으로 나온애 있잖아. 얘가 마퓨파에서 존나게 센 친구야.


1성 스킬이 잠시 무적인 상태에서 상대방한테 딜 넣는 스킬이고, 3성 스킬도 거의 반 무적으로 적한테 딜넣는 스킬이야. 2성 스킬은 단일 적한테 딜 엄청 넣고 마지막에 광역딜 넣는 스킬.


단일 딜량도 어마어마하고, 무적스킬이 있어서 꼭 키워야되는 1티어 원딜이다. 


3성 영웅 뽑을때 무조건 이친구 뽑고,


될 수 있으면 '숙련된 영웅' 하나 뽑을때 얘 뽑아라.


숙달된 영웅은 차원의 틈에서 실패하면 하나 뽑으라고 하는데, 3성에 레벨 30짜리임.


옐로우 자켓이 원거리 딜러라서 예 뽑아서 자동사냥 돌려놓으면 같은 팀 에들 레벨 죽죽 오른다.


장점이자 단점으로 4성, 5성, 6성까지 키워도 엄청 발전하는 영웅은 아니다. 대신 역으로 3성일 때에도 충분히 강력하다. 어짜피 특수임무 10 깰 때 까지는 얘 생체데이터 모을 일 없으니까 숙련된 영웅 뽑아서 캐리용으로 써라.


리더스킬도 좆사기.


침의 공포

공격 시 10%의 확률로 2초간 마비(20초)



2. 그린 고블린


그린 고블린은 넉백 효과가 출중하고 스킬로 피해 줄 때마다 중독 걸 수 있어서 애들 질질 싼다.


광역 데미지도 뛰어나서 자동 사냥도 훌륭하고, 


스킬 쓸 때마다 반무적 상태가 되기 때문에 생존력도 좋다.


생체 데이터 모으기도 비교적 쉬운 편임.


3성으로 뽑으면 광역+중독 스킬이 2개라서 좋고, 1성으로 뽑아도 생체 데이터 금방금방 모을 수 있다. 추천.




3. 자이언트맨


이 친구도 원작 앤트맨에 나오는 친구인데, 얘는 앤트맨이랑 반대로 겁나게 커짐. 커져서 애들 막 짓밟는게 겁나게 세다 맷집도 좋고.


맷집과 공격력을 모두 갖춘 위인이다. 특히 5성 스킬이 겁나게 커지는데, 아무튼 하이라이트다.


이친구도 특수임무9까지 가지 않는이상 생체데이터 볼 일 없으므로 3성 영웅 뽑을때 하나 뽑아라.


컴뱃 영웅은 추천할만한 영웅이 별로 없는데 얘가 제일 좋다.



4. 베놈


얘는 6성 찍었을 때 빛을 발하는 애다. 5성일 때 광역 CC기 하나, 6성일 때 하나 생긴다.


상대방 스킬 끊는 브레이크 효과도 발동되어서 배틀에서도 빛을 발한다.


그러므로 꼭 3성 뽑아서 부지런히 생체데이터 모으기를 추천한다. 초반부터 생체 데이터를 모을 수 있다는 점에서 6성까지 키울 가치가 있는 영웅.



5. 스파이더맨


그래 겁나게 뻔한 스파이더맨이다. 배틀 들어가면 죄다 스파이더맨이 리더일거다. 


왜 그런줄 아냐? 임마가 6성까지 키우기도 쉽고, 스킬에 속박이랑 무적이 들어가있어서 배틀이고 미션이고 어마어마한 성능을 발휘하는 놈이거든. 광역 피해도 있어서 자동 돌리기도 쉽다.


초반부터 생체 데이터를 주니까 1성으로 뽑아서 키우자. 디자인도 멋있고 인지도도 높아서 여러모로 호감이 가는 영웅.


아쉬운 점은 너무 흔하다는 점? 너무 흔하지만 그 미친듯한 성능 때문에 안뽑을 수가 없다.



6. 워머신


워머神이라고 불릴 정도로 강력한 영웅이다.


초반부터 쉽게 만날수 있다는 점에서 생체 데이터 모으기가 좋다. 그러니 1성으로 뽑아서 키우자. 


사실 얘는 속박이나 무적 같은건 없고, 단지 데미지 하나로 먹고사는 녀석이다. 다른 영웅 뽑기가 부담된다거나 아이언맨 시리즈 팬이라면 이 친구를 뽑아서 열심히 키우자. 5성, 6성으로 가면 어마어마한 광역 딜링기랑 단일 딜링기가 하나 생기니까 부지런히 생체 데이터 모아줘야 된다.


그리고 아이언 패트리엇 유니폼을 돈주고 사면 CC기도 생긴다. 롤 캐쉬 지를 돈, 담배 한값 살 돈 아껴서 이 친구 유니폼 맞춰주자.


7. 고스트 라이더


딜량이 훌륭하다. 6성까지 가면 CC기도 하나 생긴다. 타입도 유니버셜이라서 적극 추천한다.


유니폼 안입히고도 훌륭한 영웅이라 추천해준다.


초반부터 생체 데이터 수급이 가능해서 6성까지 가기도 쉽다.


리더 효과도 화염 저항력 7%임. 배틀에서 자주 쓰이는 효과다.


초반에 만날 수도 있지만 빨리 6성까지 가는게 답임으로 3성 뽑을때 뽑자.



그 밖에 추천 영웅

블랙 위도우 : 데미지가 높은 암살자 컨셉 영웅이다. 6성까지 가면 그 암살 효과가 어마어마 한대, 브레이크 기술에 취약하다는 점은 아쉽다. AOU 유니폼 사 입히면 더더욱 그럴싸해진다.

캡틴 아메리카 : 리더 효과(레벨당 생명력 5% 상승)가 그럴싸하다. 영웅 자체의 성능은 별로인데, 유니폼을 입히면 방어로 갈지 아니면 극암살자로 갈지 정할 수 있다. 시크릿 워 유니폼 입히면 여캐로 변하고 공격력이 어마어마해지는데, 남덕들이 아니면 여캐라서 싫어하는 사람도 있더라. 아무튼 캐쉬 지를 사람이라면 추천할만한 영웅.

아이언맨 : 자동 사냥의 귀재다. 다만 단일 딜량이 딸려서 배틀에서는 딸리는 모습을 보여준다. 아이언맨:2099 유니폼을 입히면 겁나 징그럽긴 한데 데미지가 어마어마하게 세져서 적극 추천. 넷마블 개놈을 유니폼 겁나 팔아먹네


팀효과 추천은 http://168cm.tistory.com/275 여기로 가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