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 뉴스

[티저 영상] 장범준 2집 '솔로' 미리듣기 티저!

벌써 봄이 왔나보네요 ㅋㅋ

 

시그널 OST를 불러서 화제를 일으켰던 장범준 씨가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나왔습니다.

 

3월 25일 새 앨범이 발매된다고 하는데요.

 

장범준 2집은 '솔로'라는 제목으로 발매된다고 합니다.

버스커 버스커가 아닌 솔로앨범이라는 의미와, 봄에 외로움에 사묻히는 솔로들을 위한 앨범이라는 중의적인 느낌이 나네요 ㅋㅋ

 

새로운 티저 영상으로 수록된 6곡을 미리 들어볼 수 있어요! 새로운 방식의 마케팅인 것 같네요.

 

장범준이 새로 만든 밴드인 장범준 트리오의 곡이 9곡 들어있고,

 

Unplugged로 만든 장범준의 솔로곡 & 장범준 트리오의 어쿠스틱 곡이 담겨져 있습니다!

 

기대됩니다! 버스커 버스커 때와는 다르게 잔잔하고 서정적인 곡이 많아 개인적으로 더 기대되네요!

 

버스커 버스커 때만큼 어마어마한 흥행을 거두기는 힘들어도 조금 더 성숙하고 안정적인 가수 활동을 하는 장범준을 기대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