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 뉴스

대구구장 맥주녀 강혜림 양, 인터뷰 떳네요~

야구장에서 해맑게 응원하는 삼성 라이온즈의 팬의 모습이 야구 팬들의 마음에 불을 질렀죠 ㅋㅋ


대구구장 맥주녀 라고 불리는 강혜림 씨 였습니다.



작년 10월에 뜬건데 왜 저는 지금 안걸까요...ㅋㅋ 지금이라도 올립니다.




- 본인 소개 좀 해주시겠어요. 야구는 언제부터 보게 됐나요.  

“안녕하세요. 삼성 라이온즈 팬 강혜림입니다. 평범한 대학생이고요. 저 알바녀 그런 거 아니에요. 저도 9500원에 표 예매하고 야구장 가서 응원하는 한 명의 야구팬이랍니다. 하하. 사실 야구를 원래부터 즐겨보진 않았어요. 올시즌 초반부터 야구장에 다니게 됐죠. 영화관에서 같이 아르바이트하던 동료들이랑 우연히 야구장을 찾았는데요. 직관의 매력에 빠지고 말았습니다. 그 이후로 한 달에 2번 정도 삼성 홈경기 응원을 다녔어요. 학생이라서 멀리 가는 건 힘들어요. 자주 갈 때는 일주일에 두 번도 가봤어요. 최근에는 9월 15일 삼성-SK 경기를 봤습니다.” 


인터뷰 전문 - 국민일보 http://news.kmib.co.kr/article/view.asp?arcid=0009910166&code=61161211&cp=n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