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 뉴스

일본 스윙녀 이나무라 아미 시구에 풀스윙 ㅋㅋㅋ

일본의 스윙녀로 잘 알려진 이나무라 아미 ㅋㅋ

 

당시 여고생이던 이나무라 아미는 아래의 도요타 G'S 광고에 출연하여 완벽한 스윙폼과 귀여운 외모로 화제가 되었는데요

 

실제로 중학교 때까지 야구 선수로 활동하면서 시니어 리그까지 나갔던 실력자로 밝혀졌습니다 ㅋㅋ

 

 

이후 스타덤에 올라 각종 모델활동과 광고로 인기몰이!

 

개념시구로 각종 시구 행사에 단골로 초청되는 스타입니다.

 

 

 

최근에도 시구를 했는데 일본 선수들의 센스가 돋보이는 시구 행사가 있었습니다.

 

 

 



 

갑작스럽게 마스코트 대신 대타로 올라온 파이터스 팀의 전설 페르난도 세기뇰!

 

이나무라 아미의 평범한 시구 행사가 한 순간에 전설과 전설의 대결이 되어버립니다 ㅋㅋ

 

이나무라 아미의 102km 시구를 풀스윙! ㅋㅋㅋㅋㅋ

 

스플리터로 던진 직구를 그대로 쳐버리네욬ㅋㅋㅋ

 

물론 진심으로 풀스윙한건 아니고, 잘 던졌으니 잘 쳐주겠다라는 느낌의 스윙입니다.

 

수비가 열심히 따라갔는데, 재수없게도 잘 떨어져서 중전 안타 ㅋㅋㅋ 빵 터져버린 이나무라 아미입니다.

 

 

아무튼 이나무라 아미가 어느덧 성인이 됐네요! 성인이 되고서 더 이뻐진 이나무라 아미 근황 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