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그오브레전드 공략

롤 시즌 7, 원딜 진 템트리 및 득성

리그 오브 레전드 시즌 7 원딜 진 템트리 및 특성입니다.


원딜 진은 그 특유의 강력함 때문에 방어구 관통력이 너프되었는데요,


하지만 여전히 치명타율과 스틸을 통해 그 단점을 극복할 만큼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1. 진 룬


고정 공격력, 고정 방어력, 고정 마법저항력으로 초반 라인전에서 우위를 점해줍니다.



2. 진 특성



마스터리 '마술'과 '분노' 중 취향대로 들어주시면 됩니다. 개인적으로는 '분노'를 들어주면 초반 미니언 먹기에 편한 느낌입니다.


진은 '전투의 환희'를 발동시키기 쉬워서 양날의 검 대신 전투의 환희를 들어줍니다.


역시나 죽음 불꽃 손길 이 킬캐치에 용이합니다.



저는 생존력을 중요시하기에 '결의'를 들었습니다. 점멸을 15%나 더 자주 사용할 수 있게 해줘서 유용합니다.


취향에 따라서 책략을 들어주는 것도 좋고, 책략의 경우 '무자비'와 '위험한 게임'을 찍어주면 됩니다.



3. 진 소환사 주문


회복 점멸. 진리입니다.



4. 진 스킬 트리



R-Q-W-E 순으로 마스터해주시면 됩니다.


초반 스킬 트리가 취향에 따라 달라지는데, 힘으로 찍어누르는 타입이라면 Q-W-Q순으로, E스킬을 찍어 갱 방지나 부쉬 플레이 방지를 하고 싶다면 Q-W-E 순으로 찍어줍니다.



5. 진 템트리




도란의 검으로 시작해서 톱날 단검을 첫 템으로 맞춥니다.


요우무까지 똥신발로 가고, 고속 연사포를 맞출 즈음해서 돈이 되는대로 신속의 장화로 업그레이드합니다.


요우무 - 신속의 장화 - 고속 연사포 - 무한의 대검(혹은 정수 약탈자) - 헤르메스의 시미터 정도가 코어템이고,


마지막 아이템은 '밤의 끝자락'을 가시는 편이 생존력과 딜 양쪽에 모두 도움이 됩니다. '밤의 끝자락'이 필요가 없다 싶으시면 다른 방관템을 가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