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07/05

(3)
서울교대 페북 논란, '남자가 당연히 해야하는 일' 서울교대 페북 페이지인 '서울교대 대신 전해드립니다' 페이지에 논란이 되는 글이 올라왔습니다. '남자 학우들이 힘든 일을 하는데, 당연한걸 가지고 왜 고마워해야 하는지 모르겠다'는 의미의 내용이었습니다. 이에 대해 댓글로 비판 여론이 쏟아지고 있네요. 한 학우분은 '호의가 계속되면 권리인줄 안다더니 그 말이 정말이다. 어그로이길 바란다'고 의견을 밝혔습니다. 또한 익명 댓글로 '선생되면 가르치는게 당연한 일이니 스승의 은혜고 뭐고 1도 바리지 말라'는 비아냥을 들었습니다.
그것이 알고싶다 땅콩회항 여승무원 후속 보도 지난해 1월 10일. 그것이 알고싶다는 '땅콩회항과 백화점 모녀'라는 이름으로 대한항공 땅콩회항 사건을 보도했습니다. 보도하면서 각종 인터뷰자료과 녹취록을 취재하는데에 성공하면서 '한 여승무원에게 허위진술을 요구하면서 허위진술시에 교수직을 주겠다'는 제안을 대한항공 측에서 한 것이 확인되었습니다. 그러면서 위와 같이 한 여승무원이 웃고 있는 자료를 보도했는데요. 해당 여승무원은 신상정보가 네티즌들 사이에 밝혀지면서 마녀사냥을 당했습니다. 하지만 해당 여승무원은 대한항공 측이 보도한 '교수직을 제안받은 여승무원'이 아니라는 입장을 밝혔고, SBS와 SBS콘텐츠 측에 1억 5천 만 원의 배상과 정정보도를 요구했습니다. 이에 법원은 작년 8월 13일 일부 승소 판결을 했습니다. 아래가 정정보도입니다. 정정내용..
주니엘 근황, 이뻐졌네 전 소속사에서 독립한 후 새로운 활동을 준비하고 있는 주니엘의 근황입니다. 전소속사에서 주니엘 인성 논란이니 뭐니 논란이 많았고, 소속사의 대처도 부진했던 만큼 앞으로 더 좋은 활동을 보여주리라 예상됩니다. 주니엘도 인스타그램에서 이런 저런 사진을 많이 올리면서 새로운 활동에 대한 기대치를 높이고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