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1/14

(7)
서초구 '사랑의 교회', 허가 취소 판결 서울 행정법원 3부가 1월 13일, 서초구 '사랑의 교회'의 도로 점용 허가 취소 판결을 내렸습니다. 1심, 2심에서 각하 처리를 받았으나 작년, 대법원에서 원심을 파기하고 고등법원으로 환송했었죠. 약 2,900 억을 들였다고 알려져 있는 사랑의 교회는 그 규모가 어마어마해서 서초구의 도로 일부를 점용하는 구조입니다. 때문에 건설 당시부터 허가에 대한 논란이 많았고, 이에 따라 서초구 주민 6명이 건설 허가 취소를 요구해 재판에 넘어갔습니다. 엄청난 규모와 편의 시설로 구성된 교회로서, 장로교회 입장에서는 거의 성지 수준으로 큰 교회입니다. 이번 판결에 대해 서초구 측은 지역 사회에 기여하기 위한 노력도 많이 했다고 강조하였으며, 연 참석 인원은 30만 명 정도라고 합니다. 건물의 건축 당시 교회측은 점..
플레디스 걸즈 유망주, 프리스틴! 프리스틴은 플레디스 걸즈 소속의 연습생으로, 데뷔를 준비중입니다. 1월 6일부로 그룹 이름을 '프리스틴'으로 정했는데요, 지난해 6월 이미 선 공개곡 'we'로 팬여러분을 만난 전례가 있습니다. 프리스틴의 에이스는 단연 프리스틴 주결경. 프로듀스 101에서 실력과 외모로 큰 인기를 모은 자타공인 에이스입니다. 프리스틴 카일라는 프리스틴의 유일한 혼혈로서 프리스틴의 다채로움을 더해주고 있습니다. 그 밖에도 김민경, 강경원, 정은우, 김예원, 배성연, 임나영, 강예빈, 박시연 등이 멤버로 있습니다. 프리스틴은 ‘밝고 선명한’이라는 의미의 Prismatic과 '결점 없는 힘’을 의미하는 Elastin의 합성어입니다. 올해 1월부터 '하이하이' 등이 관찰카메라를 공개했고, 추후에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공개할 예정..
흔한 걸그룹의 철벽치마 (feat. 에이프릴) 걸그룹 에이프릴의 속치마.. 너무 철벽같아서 수 많은 로리콘들이 통곡을 금치 못해서 통곡의 치마라 불린다. 그래도 어린 아이들을 지나치게 상품화 하지 않아서 참 좋다.
직접 승차권 끊는 반기문 전 총장 도대체 얼마를 넣는거야....
AOA 설현 수익 배분 논란 논란 3줄 요약 1. 설현이 아는형님에서 아직 아파트 살 돈 없다고 함 2. 설현이 찍은 광고가 몇 개인데 아직 아파트를 못 사는지 의문 3. AOA 멤버들과 똑같이 나누기 때문에 없는거라고 추측이슈인 - AOA 수익 배분에 대한 오해, http://issuein.com/?mid=index&document_srl=5782518&rnd=5785427 이러한 논란에 AOA 멤버가 라디오에서 입장을 표명했는데 물론 '설현이 잘 못 알고 있다' '계약 내용이라 자세히 말할 수 없다'로 얼버무린 점에서는 약간 문제가 있어 보이지만, 논란이 되고 있다는 점을 소속사가 인지하고 있다는 점은 고무적인 것 같고. 표면적인 논란으로 커지지 않은 이상 조금 조심스럽게 접근해야 할 것 같습니다.
워털루 미스 포츈 인게임 스킨 리뷰 (1080p) 1월 13일부터 세일에 들어간 워털루 미스 포츈 인게임 스킨 리뷰 입니다. 2017년 1월 13일부터 1월 17일까지 세일하며, 워털루 미스 포츈 가격은 520 RP에서 50프로 할인된 260 RP입니다. 520rp의 스킨인 만큼 인게임 모델링과 스킬 이펙트 변화보다는 초상화가 중요한데요. 워털루 미스포츈의 초상화는 중국 일러스트를 기반으로 하였기에 약간 미소녀 스러운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호불호가 갈릴 수 있지만, 중국 일러스트 기반의 미스 포츈 초상화라는 점에서 개성있다고 말할 수 있으며, 이 초상화가 마음에 드시는 분은 바로 구매하시면 되겠습니다. 워털루 미스포춘의 인게임 퀄리티는 나쁘지 않습니다. 모델랑도 괜찮은 편이고, 중세 시대를 배경으로 한 스킨들이 다 그렇듯 디자인 자체는 괜찮다고 할 수..
행성파괴자 갱플랭크 인게임 스킨 리뷰 1080p 지난 7.1 패치로 추가된 행성 파괴자 갱플랭크의 인게임 스킨 리뷰입니다. 왼쪽 팔을 기계팔로 장착하고 있는 만큼 기존 갱플랭크의 미래버전 스킨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행성 파괴자 갱플랭크의 가격은 1350rp로 준전설급 스킨입니다. 그에 따라 스킨의 스킬 이펙트가 많이 변하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귀환 시 이펙트는 외계인과 노는 도중 촉수가 나오고, 귀환 후 잘라버린 촉수와 함께 의기 양양하게 우물로 등장합니다. 컨셉에 맞는 아기자기한 모습이네요, 행성파괴자 갱플랭크의 Q스킬입니다. 붉은 이펙트가 인상적이네요. 갱플랭크의 평타입니다. Q를 맞춘 후 평타를 치면 이렇게 붉은 연기로 이펙트와 출혈이 연출됩니다. 갱플랭크의 W 스킬 입니다. 갱플랭크의 E스킬입니다. 술통이 아닌 미래적 디자인의 컨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