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 뉴스

오체불만족 작가 불륜 스캔들 논란, '오체불만족이 그런 뜻이었냐?'

올해 40살이 된 오체 불만족 작가 오토다케 히로타다 가 불륜 스캔들에 휘말렸습니다.

 

 

2001년 와세대 대학 후배와 결혼한 오토다케 히로타다는 아이가 셋 딸린 유부남인데요.

 

1998년 오체 불만족이라는 책을 집필하여 세계적인 베스트 셀러 작가가 되었습니다.

 

 

그러던 어제, 일본 언론 매체 '리터럴'은 '오체불만족 작가 오토다케 히로타다가 무려 5명과 불륜을 저질렀으며, 이는 주간 신조를 통해 보도될 것이다'라고 밝혔습니다.

 

 

이에 대해 오늘의유머 에서는 '오체불만족이 그런 뜻이었냐'면서 유머글이 올라왔네요 ㅋㅋ

 

출처는 http://todayhumor.com/?bestofbest_236621 이 곳의 허언갤러님 글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글을 본 기레기들은 '이 글을 본 네티즌들은 '오체불만족이 다섯명으론 불만족스럽단거냐' 는 반응을 보였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ㅇㅇ;

 

기레기하기 정말 쉽지요??

 

 

아무튼 창의적인 오체불만족 뜻 ㅋㅋ 오늘도 일본은 평화롭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