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 뉴스

김무성 대표 협박 50대 구속기소 당했네 ㅋㅋ

새누리당 대표인 김무성 대표한테 '고교시절 소문이 퍼지면 안좋을 것'이라고 협박한 50대 신모씨가 구속 기소 당했음 ㅋㅋ


인터넷 매체 대표를 지냈던 사람이라는데,


아무튼 8월 달에 새누리당 의원을 찾아가서 SNS에 소문 퍼뜨리겠다고 협박하면서 돈을 요구 했는데, 협박 및 공갈미수 혐의로 구속당함ㅋㅋㅋ 개웃기넼ㅋㅋ


남들 약점 잡아서 협박하는 애들은 다 잡아 쳐 넣어야됨ㅋㅋ


협박 당했던 의원한테 이 얘기를 들은 김무성 대표가 10월 5일 고소미 먹임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