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 뉴스

드라마 리멤버! 유승호, 박민영 주연 ㅋㅋ 케미 쩌넼

SBS의 새 드라마 '리멤버'의 제작진이 유승호와 박민영의 대본 리딩 모습 사진을 공개했음 ㅋㅋ 


리멤버는 과잉기억증후군을 앓는 변호사가 아버지의 무죄를 밝혀내기 위해 거대 권력과 맞서 싸우는 이야기'라고 SBS 제작진이 설명하는데 ㅋㅋ

아무튼 둘이 케미 왤케 폭발하냐 ㅋㅋ 박민영이 유승호보다 7살 연상인데 전혀 그런거 안느껴진다; 박민영이 '힐러'에서 채영신 역으로 나왔던걸 염두에 둔 캐스팅인듯 ㅋㅋ


유승호는 군대갔다오니까 왤케 더 잘생겨지고 멋있냐 빡치게 ㅋㅋ 아무튼 2016년 기대작인 '리멤버' ㅋㅋ 대박날 거 같다 내 생각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