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그오브레전드 공략

라이엇, 새로운 영상 공개. 롤 데드아이 스킨? 신챔프 진? 떡밥 모음!

자! 요즘들어서 갑자기 떡밥들을 뿌려대는 라이엇 게임즈!

차세대 신챔프가 '진' 일거라는 떡밥이 돌다가

갑자기 라이엇이 여러 떡밥을 뿌렸습니다.

바로 네 명의 챔프인데요.


가장 처음 시작은 가렌이었습니다.

가렌의 소개 페이지에 들어가면 이런 영상이 잠깐 뜨죠.


이후 바이가 고통받는 모습이 나오고


가슴이 시키는 소나의 영상도 나왔습니다.

몽환적인 분위기가 마음에 드네요. 예술적입니다.


가장 마지막에 등장한 제드 떡밥입니다.

제드는 한가지 더 특이한 점이 있는데요



위에가 홈페이지에 있는 제드 배경, 아래가 기존의 제드 스킨 일러스트입니다.


제드 머리쪽에 미묘한 형상이 나타나 있는 것이 보이시죠?



이 자료들 모두 '데드아이 티져.mp4'의 형식으로 나와있고,

가렌, 소나, 제드 모두 눈을 감고있거나 눈을 공격당한 모습입니다.


가렌이 탑, 소나 서폿, 제드 미드, 바이 정글이니 원딜 챔프 진이 나오는 것이다라는 추측도 있고,

네 챔피언이 서로 접점이 없어 스토리 상으로 묶기가 뭐하니, 그냥 넷을 대상으로한 새로운 데드아이 스킨이 등장할 거라는 추측도 나오는 중 입니다.


슬슬 빡치네요 ㅋㅋ 

그리고 새로운 떡밥이 나왔습니다.


이번엔 긴 시네마틱 영상인데요




먼저 영상에 권총의 배럴 부분이 계속해서 나오고, 권총 자체가 클로즈업되기도 합니다.

루시안 영상인가 싶다가도 신챔프인가 싶습니다.

총에 맞은 사람들은 죄다 마오카이로 변합니다. 몸에 식물이 자라납니다.


그리고 대망의 마지막 장면,

기괴한 가면을 쓴 인물이 페이드아웃됩니다.



이것으로보면 제 예상으로는,


루시안의 라이벌 역할인 신 챔프 진이 등장하고, 위의 네 챔피언도 스킨이 등장한다.


혹은


루시안의 스킨이 등장한다(...). 정도로 예상됩니다.


하지만 스킨 등장치고는 너무 떡밥을 거하게 뿌리는 걸 보니까 챔피언이 나올 것 같네요!


이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