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 뉴스

우디 앨런 아내 순이 프레빈, 그리고 미아패로 이야기

인터넷상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글입니다.

 

원출처가 어디인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출처 : 이슈인

 

요로케 조로케 엄청 복잡하네요 ㅋㅋ

 

요약하자면, 배우 미아패로와 안드레 프레빈 사이에 입양된 순이 프레빈,

 

미아패로가 안드레 프레빈과 이혼하고 우디앨런과 사실혼 관계를 맺으면서 순이 프레빈은 우디 앨런의 딸이 됩니다. (법적으로는 딸이 아니죠.)

 

그러다가 우디 앨런과 순이 프레빈이 열애를 하면서 우디 앨런과 순이 프레빈은 결혼하고, 미아패로와 순이 프레빈은 서로 웬수가 되고, 미아패로의 아들, 딸은 우디 앨런의 아들, 딸이자 처남이 되어버리는;...

 

아무튼 복잡하네요 ㅋㅋ

 

현재에 순이 프레빈은 우디 앨런과 행복한 부부생활을 하고 있으며, 상당한 유명인사라고 합니다.

 

 

* 우디 앨런 : 영화 《애니 홀》로 성공적인 데뷔를 한 우디 앨런은 유명한 감독으로 꾸준히 활약하고 있습니다. 흥행성적이 그리 높은 편은 아니지만, 예술성이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으며 많은 상과 투자를 받는 감독입니다. 최근에 잘 알려진 흥행작은 《미드나잇 인 파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