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 뉴스

[영상]슈가맨 노이즈, 슈가맨 레드벨벳이랑 오캬 나오네요!

 

 

지금 본방 보고 있는데 오렌지 카라멜 노래 귀여워요 ㅋㅋ

 

레드벨벳은 사랑스럽긴한데 노래가 좋은진 모르겠어요 ㅋ

 

아직 네이버에 슈가맨 레드벨벳 영상이 안 떠서 노이즈 원곡을 올려드립니다!

 

레드벨벳 너에게 원한 건 원곡 노이즈 - 너에게 원한 건 뮤직비디오입니다!

 

 

그리고 오렌지 카라멜이 부른 상상속의 너 원곡, 노이즈의 1994년 공연 모습입니다!

 

 

노래는 오렌지 캬라멜의 상상 속의 너가 더 좋은데,

 

아이린 랩하는게 너무 귀여워서 너에게 원한 건에 마음이 가네요 ㅋㅋ

 

다음주에는 슈가맨 아이콘 나오는 것 같아요! ㅋㅋ 대세죠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