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07/06

(7)
'님아, 그 강을 건너지 마오', 미국에서 확대개봉! 미국 LA와 뉴욕에서 개봉한 진모영 감독의 독립영화 '님아 그 강을 건너지 마오'가 엄청난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님아 그 강을 건너지 마오는 독립영화 사상 최다 관객인 480만 관객을 동원한 독립영화인데요. 6월 17일 미국에서 개봉한 이후 로튼토마토 지수 87%, 관객 호평지수 91%로 엄청난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물론 미국 몇 개의 상영관에서만 개봉한지라 평론수는 많지 않지만 호평 일색인 셈입니다. 특히나 관객점수가 5점 만점에 4.4점이라는 점이 굉장히 놀랍네요. 이러한 호평 속에 7월부터 본격적으로 확대 개봉에 나섭니다. 약 35개의 극장에서 개봉할 예정입니다. 이 소식을 들은 진모영 감독. 뿌듯한 마음이겠습니다! P.s 님아 그 강을 건너지 마시오는 각종 IPTV나 웹스트리밍 서비스에서 저렴..
서든어택2 반응 모음 ㅋㅋㅋ 갓겜 인정합니다 제작비 300억을 들였다는 갓게임 갓든어택2 가 정식 오픈했습니다. 그래요. '정식 오픈'입니다. 오픈베타 그딴거 없어요. 오픈하자마자 캐쉬템을 팔겠다는 의지입니다. 서든어택 2 의 후기들을 정리해봤습니다. 1. 그래픽 - 언리얼3를 왜 썼는지 이해를 못 하겠다는 반응입니다. 광원효과를 최소화한건 그렇다쳐도, 텍스쳐까지 깨지는 건 너무합니다. 모바일 게임이랑 다름없는 그래픽이라고 까이고 있습니다. 2. 게임성 - 서든어택 2 의 게임성을 그대~~로 배껴왔습니다. 더 논할 이유가 없어 보입니다. 3. 시스템 - 정식 오픈이라고 말했지요? 캐시템을 벌써부터 판매하고 있습니다. 일단 여성 캐릭터가 인기가 많은 것이 보이실텐데, 서든 1 때처럼 일정 금액을 주고 30일 혹은 90일을 사용하는 것이 아닌, 240..
오버워치 라인하르트 공략 및 하는 법!! 우주방어 최강자! 라인하르트 빈헬름! 나이는 61세, 유혹에 빠지지 않는 불혹의 나이 40대, 하늘의 뜻을 안다는 지천명 50대를 넘어 귀가 순해진다는 이순의 나이 60대다. 심지어 라인하르트는 로봇이 아니다. 그저 강화슈트를 입고 있는 것 뿐이다. 그럼에도 경쟁전 필수 돌격 영웅으로 자리잡아 노인학대 당하시는 라인할배... 초보자들을 위해 기초적인 라인할배 공략 과 운용법에 대해 설명하고자 한다. 1. 라인하르트 평타 거대한 망치를 휘두른다. 데미지는 75로 나쁘지 않다. 하지만 연사력이 초당 1회... 심히 안습하다. 하지만 난전 상황에서 최전방에 서는데다 어그로도 안 끌리는 라인하르트의 특성상 최전방으로 돌진한 후 부지런히 휘둘러주면 쏠쏠한 이득을 볼 수 있다. 그러니 무시하지말고 휘둘러주자. 꾹 누르고 있으면 1초..
보니하니 역대급 방송사고 ㅋㅋ 난리다 난리 EBS 생방송 보니하니에서 역대급 방송사고가 터졌습니다 ㅋㅋ 갑자기 사운드가 엉켜서, 사운드를 처리하다가 영상도 엉키고 ㅋㅋ 하니 이수민 은 춤추다가 갑자기 화면 넘어와서 당황하고 ㅋㅋ 그래도 보니 하니 둘 다 발랄하고 성숙하게 잘 대처하네요 ㅋㅋ 아래의 영상은 한 유튜버 분께서 방송사고 후 수습하고 돌려돌려 돌림판을 진행하는 모습까지 자연스럽게 연결시킨 영상입니다~
98년생 러시아 혼혈 배우, 엘레나 안 1998년 생 러시아 혼혈 배우인 엘레나 안, 한국 이름은 '안혜원'이라고 합니다. 러시아 영화 '실험'에서 주연으로 발탁되면서 배우가 되었는데요, 감독은 '연기경력이 없는 신인이지만 주인공의 캐릭터가 엘레나 안에게서 묻어난 점이 캐스팅 이유'라고 밝혔습니다. 지난 15회 광주국제영화제에서 실험이 '테스트'라는 제목으로 개막작으로 선정되면서 국내에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 많이 인기를 얻었는데, 어찌된 영문인지 인스타그램이 없어졌네요.. 엉엉 아무튼 흥했으면 좋겠습니다!
맨유, 폴 포그바 이적 물밑작업, ??? : '넌 여기서 뭘했냐??' 무리뉴의 맨유 입성기 (원출처 : 알락싸 코쁜이 님) ㅋㅋㅋㅋㅋㅋ 싱크로율 개쩌는듯. 폴 포그바 영입을 노려오던 맨유와 레알 마드리드. 두 구단의 언론 플레이로 폴 포그바 추켜세우기와 입찰 경쟁에서 맨유가 드디어 칼을 뽑았습니다. 6,500만 파운드(약 998억 원) 이상을 폴 포그바 영입에 투자할 의사를 내비친 것인데요. 말 그대로 월드 레코드 비드 입니다. (세계 신기록급 영입비용(bid)를 의미) 또한 라이언 긱스 등도 인터뷰에서 '폴 포그바의 활약은 뛰어났다'며 폴 포그바를 추켜세우고 있습니다. 폴 포그바는 퍼거슨 감독 시절 맨유 유스 출신으로, 당시 스타급 플레이어와 톰 클레버리에게 밀려 출전기회를 부여받지 못했던 폴 포그바는 유벤투스로 이적하면서 맨유를 강하게 비판했었죠. 과연 친정팀인 맨유로..
우디 앨런 아내 순이 프레빈, 그리고 미아패로 이야기 인터넷상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글입니다. 원출처가 어디인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출처 : 이슈인 요로케 조로케 엄청 복잡하네요 ㅋㅋ 요약하자면, 배우 미아패로와 안드레 프레빈 사이에 입양된 순이 프레빈, 미아패로가 안드레 프레빈과 이혼하고 우디앨런과 사실혼 관계를 맺으면서 순이 프레빈은 우디 앨런의 딸이 됩니다. (법적으로는 딸이 아니죠.) 그러다가 우디 앨런과 순이 프레빈이 열애를 하면서 우디 앨런과 순이 프레빈은 결혼하고, 미아패로와 순이 프레빈은 서로 웬수가 되고, 미아패로의 아들, 딸은 우디 앨런의 아들, 딸이자 처남이 되어버리는;... 아무튼 복잡하네요 ㅋㅋ 현재에 순이 프레빈은 우디 앨런과 행복한 부부생활을 하고 있으며, 상당한 유명인사라고 합니다. * 우디 앨런 : 영화 《애니 홀》로 성공적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