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 뉴스

1주년 냉장고를 부탁해! 최현석 셰프 냉장고 공개!






어제 냉장고를 부탁해 1주년을 기념해서 냉장고를 부탁해 특집이 펼쳐졌는데요.


하이라이트는 최현석 셰프의 냉장고 공개와 정형돈과 김성주 아나운서의 스페셜 매치가 아니었나 싶습니다 ㅋㅋ


최현석 셰프는 셰프답게 냉장고에 별에별게 다...들어있는 줄 알았더니 막상 까보니 일반 사람과 별 다를바가 없는? ㅋㅋ 


그래서 최현석 셰프는 '자신은 집에서는 서열 꼴지다'라며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ㅋㅋ


귀여워요 최솊!


또 하나는 정형돈 VS 김성주 아나운서 였는데ㅋㅋㅋ 개판 오분전이었습니다.


그래도 '올~ 생각보다는?'싶게 잘 만들더라구요 ㅋㅋㅋ 


역시 냉장고를 부탁해는 요리하느라 개판오분전 되는거 보는 맛이죠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