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 뉴스

쇼미더머니5 서출구 레전드 영상 모음



'내가 지구라면 너흰 주위를 도는 인공위성'


작년 9월 10일 타블로와 꿈꾸는 라디오에 나와서 했던 프리스타일 랩입니다.


초반에는 불안불안 하다가 삘받으니까 펀치라인을 마구 쏟아내네요 ㅋㅋ 서출구가 왜 프리스타일의 레전드인지를 보여주는 랩이라고 생각합니다. 


프리스타일임에도 3분이 넘는 시간이 전혀 지루하게 느껴지지 않습니다!




Yeah Yeah내가 마이크 양보했을때Drop me like it's hotDrop me like it's hotDrop me like it's hot떨어지고 유명해졌네Dropped and got it hotDropped and got it hot yoDropped and got it hot aye개의치 않은 듯직접 맺은 끝너흰 몰랐지내 이름의 뜻But I'm doing good What up snoop재출연에 대한 Blah Blah대수롭지 않지여전히 거리는 내 앞에서 뗄 수가 없지 Uh돌아온 Game내가 보여줄 때그래서 다들 밀어주려 해때수건같이But i don't need you my crew with me순수한 내형들의 꿈현실로 바꿔 Hol' up써와도 내 Freestyle엔 어림없지Snoop형이 말했지 이건 SportsThat's why I'm running the streetsOh no 날 본받아봐I'm a rising star 너희는 동방박사Oh lord I pray everyday손 벌리기보다두 손 모아 기도했지 AmenUh 아직도 기억나무시를 받던 때의 나이제는 문화를 움직이는아이디어 Like (띵)왕좌의 게임에난 왕관을 원해Go tell'em I'm the king다들 전하라고 해


쇼미더머니5 서출구 2차 예선 풀버전입니다. 쇼미더머니 5에 재출전하는 각오가 잘 드러난 랩이네요.




[쇼미더머니 5 Episode 1] Zion.T, C Jamm, Reddy, 서출구 (Xitsuh) - 신사 ($insa) MV

쇼미더머니 5에서 씨잼, 자이언티 등과 함께 불렀던 신사 입니다.

서출구 파트는 3분 20초 부터입니다.



쇼미더머니 4 영상도 퍼오고 싶었는데 영상들이 죄다 잘렸네요 ㅠㅠ

아무튼 쇼미더머니4부터 서출구 너무 좋았는데 활약하는 것 같아서 좋습니다!